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카페추천] 홍대카페 / 합정카페 / 바쁜 도심 속에서도 나를 챙겨주는 건강음료 / 클렌즈주스가 있는 슬로우브릭

by 라라듀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쁜 생활 속에서 건강까지 챙기는건

참 어려워요ㅠㅠㅠ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느림의 미약으로,

나보다 더 나를 챙겨주는,

건강한 에너지를 주는 카페를

제가 다녀왔습니당!!!!!

 

바로 요기에요^^

홍대카페, 합정카페 슬로우브릭

 

 

 

 

 

퇴근하고 친구를 만나서,

지친 우리의 몸을 치유해주기로 했습니다!

건강음료+수다로요 ㅋㅋㅋㅋㅋ

 

 

2호선 합정역에서 내려서,

3번 출구로 나왔어요~

100m정도? 쭉쭉쭉 걸어가다보면,

요런,

국민은행과 스타벅스 간판이 보입니당!

 

그때 바로, 직전에,

턴 롸이트를 해주세여^^

 

 

 

이제부터,

몬가 운치가 좋은~

홍대의 조용한 거리가 펼쳐질 거에요~

 

오랜만에 홍대의 밤거리를 걸으며,

수다를 열심히 떨다보니,

길이 끝나는 길에

뙇!!!!!

홍대카페, 합정카페 슬로우브릭이 나타나더라구요^^

 

 

COFFEE

카페슬로우브릭

 

커피&주스

수제과일청

웰빙먹거리

 

요런게 파는 건강건강한 집이에여^^

 

 

 

 

오픈한지 얼마 안되셨는지,

오픈 기념 선물도 주시더라구요^^

 

1. 1만원 이상 DD크림 증정

2. 2만원 이상 수분크림증정

 

3. 슬로우브릭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헤어미스트 증정

 

이벤트 많이 하는거 조아용ㅋㅋㅋㅋㅋ

 

근데,

'왜 카페에서 사은품으로 화장품을 주지?' 했는데,

알고보니 슬로우브릭은,

'스킨톡'이라는 화장품 업체에서

런칭한 카페더라구요^^

 

어느 cf에서,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더니,

여기는 겉과 속을 모두 건강하게 해주는

그런 곳이었네요^^

 

 

 

입구에 슬로우브릭이 어떤 메뉴를 파는 곳인지

소개해주고 있어요~

 

수제 과일청, 착즙 클렌즈 주스,

유기농차, 커피, 슬로우 푸드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음식들이에요~~

 

 

 

카페 안으로 바로 들어갈 수 없게,

입구가 요렇게나 참 예뻐요^^

 

홍대답게,

재미있고 기발한 신예 아티스트들의 감각으로

요런 그림들이 그려져있네요~~

 

친구랑 "우와~"를 얼마나 연발했는지요 !!

 

 

 

이 건물에서 슬로우브릭과 스킨톡이

함께 사용되고 있나봐요~~

 

지하1층 에는

서울 내 가장 트렌디한 플레이스인 홍대의 장점을 살려

재미있고 기발한 신예 아티스트들의 현대 예술을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지상1층 에는

갑갑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쉼터

"Relax & Refresh Your Body & Soul"이 컨셉인

이 곳은 건강을 위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도심 속의 작은 정원을 즐기실 수 있는

슬로우브릭 카페가 있는 공간이에요!!

 

지상2층 에는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라는

컴퍼니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Creativity를

발휘할 수 있는 스킨톡 직원들의

소중하고 편안한 공간이라고 해요^^

 

 

 

 

 

자, 이제 요런 정원을 지나서,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한쪽 벽을 차지한 어마무시한 크기의

메뉴판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저같이 눈 나쁜 사람들은,

요런거 좋아합니당ㅋㅋㅋㅋㅋ

 

친구랑 '뭘 먹을까?'하다가,

착즙클렌즈주스 Green

(우린 회사 스트레스 만빵이니깐ㅋㅋㅋㅋㅋ)

레몬오미자배를 마셔보기로 했어요^^

 

 

 

헉!!!!!

한쪽에 디스플레이 된 케익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은 4,500원, 케익은 4,000원이에요

저희는 앞쪽에 있는

치즈케익과 티라미슈케익을 주문 했어요^^

 

 

 

케익을 주문하고 나니,

티가 보이더라구요^^

 

 

 

티의 효과까지 요렇게 써있으니,

나에게 맞춤 티를 마실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내부는 깔끔하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이었어요~

벽돌의 질감을 일부러 살려서,

더 풀이랑 잘 어울리는 느낌?

 

블랙&화이트와 풀이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요^^

 

 

 

'이게 모지?"했는데,

물 내려 먹는 거였어요 ㅋㅋㅋㅋㅋ

저런거까지 저렇게 섬세하게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짠!!!!!

그러는 사이 메뉴가 나왔습니다^^

 

 

 

레몬오미자배는 노란색일 줄 알았는데,

의외의 색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미자를 잊고 있었나봉가 ㅋㅋㅋㅋㅋ

 

새콤달콤 과일 탄산의 맛!!

친구랑 저랑 둘다,

내 입맛이라고 ㅋㅋㅋㅋㅋ

 

 

 

착즙 클렌즈 주스 Green은

사과, 샐러리, 오렌지가 들어간 음료더라구요~

 

맛보고 사과랑 샐러리는 짐작했는데,

오렌지는 의외였어요^^

아침에 먹는 녹즙의 맛?

건강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앗! 요 에너지바도 주셨더라구요^^

 

 

견과류랑 꿀로만 만들어서

잘 부서질 수 있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가셨어요^^

 

 

역시, 잘 부서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저 저런거 찾아먹는 스타일은 아닌데

오잉?

요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얘기하는 동안,

주섬주섬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의 스토리 하나가 끝나니,

제 에너지바가 없어졌더라구요?ㅋㅋㅋㅋㅋ

 

 

케익은 말이 필요없는 맛ㅋㅋㅋㅋㅋ

친구가 너무 맛있어서,

아껴먹고 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제 친구에요 ㅋㅋㅋㅋㅋ

 

 

밤이되니 날씨가 추웠는데,

내부가 너무 따뜻하고,

테이블마다 요런 담요까지 있어서,

여자들을 배려한 카페라는게 마구 느껴지더라구요^^

친절한 직원분​들과,

맛있고 건강한 음식과,

​신선한 분위기와,

친구와의 수다로

너무 힐링받고 돌아왔습니다^^​

 

 

입구에 요런 귤나무까지 깨알 소품ㅋㅋㅋㅋㅋ

근데, 요거 진짜 귤같아여 ㅋㅋㅋㅋㅋ

아니면 낑깡? 그런거?ㅋㅋㅋㅋㅋ

 

홍대카페, 합정카페

슬로우브릭의 작은 정원에서 잘 쉬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