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숙명여대 이자카야] 요리가 일품인 프리미엄 이자카야 숙대 맛집 / 숙대입구역 맛집 산카이

by 라라듀 2020.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비가 촉촉하게 내리니,

알콜이가 땡기더라구여 ㅋㅋㅋㅋㅋ

그래서 친구랑 숙대맛집으로 유명한

산카이 이자카야 를 다녀왔습니당!!

 

산카이 이자카야는 여러 지점이 있는데

그 중에서 저희는 접근성이 좋은,

숙대점을 갔다왔어요^^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지하철에서 정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5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피자헛 건물에서

올려다보면 산카이 ㅋㅋㅋㅋㅋ

 

 

 

비가 오는 날은 이자카야가

제격이잖아요!!

친구랑 얼른 들어가 봅니당ㅋㅋ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왼쪽에는 이런 이자카야다운

일본식 사진이 자리잡고 있어요^^

 

 

 

계단을 오르기 시작하면,

저 위에 소지섭 오빠가 기다리고 있어서

뛰어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을 차리고 양쪽을 살펴보면,

요런 화투모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인테리어가

일관성있고,

어디하나 그냥 넘기는 곳이 없이

빼곡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열심히 만드신 흔적들ㅋㅋㅋㅋㅋ

 

 

 

짠!!!!!

드디어 소지섭 오빠를 만났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옆에는 사케들이 진짜 많아요!!

 

친구랑 저는 이자카야는 많이 다녔어도

사케는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요렇게 많은 종류의 사케들을 보니

혹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 날은 사케를 먹기로~!!!!!

 

 

 

 

내부로 들어가면 요렇게

아이유가 반겨줍니당^^

 

입구는 작았는데,

내부는 되게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

 

 

 

한쪽면에는 요렇게 오픈 주방으로

요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접시랑 컵들도 차곡차곡 정리되어있고,

사케가 정말 많아 보였어요!!

 

자, 이제 자리를 잡아야겠어요^^

 

 

 

 

 

이제 뭘 먹을까요?

친구랑 저 메뉴판 정독하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가 진짜 너무 많아여 ㅋㅋㅋㅋㅋ

다 맛있어 보여서,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서,

둘이 머리싸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카이야키파인애플 베이컨 꼬치

과일 칵테일 사와(복숭아) 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니,

물대신 요런 헛개열매차를 주시더라구요^^

음주전후에 숙취해소에 좋다는.....ㅋㅋㅋㅋㅋ

 

저것때문이었을까요?

진짜 숙취가 하나도 없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가 나오기 전에,

요런 에피타이저를 주셨어요~

 

근데 대애박!!!!!

회무침인거에요~~~~~

 

회무침과 헛개열매차를 에피타이저로 주다니요

정말 손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마구마구 느껴져서,

친구랑 "우와~"를 연발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당

과일 칵테일 사와(1L 피쳐 16,000원)

 

사와란,

상큼한 과일청과 사케를 믹스해서 만든

후레쉬한 맛의 저알콜 칵테일이라고해여~

 

일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리큐프 상품이며

일본외 홍콩, 타이완, 중국 본토에서 굉장한 인기를 누리는 제품으로

과일의 향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과일 본래의 맛을

잘 살려낸 상품입니다.

 

어떤 맛을 먹을까 고르다가,

여쭤보니깐,

처음엔 청포도가 잘 나가다가

요즘에는 복숭아도 많이 좋아들하신다고 ㅋㅋㅋㅋㅋ

 

컵도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사케 처음 먹어봤는데,

처음에 너무 달콤한 복숭아 맛이라

요즘 나오는 좋은데이 핑크?

그런 달달한 맛으로 먹다보니,

점점 알콜이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달지만도 않고,

적당히 술의 쓴맛도 있어서,

결론은 맛있었다는거~!!!!!

 

 

 

자, 이제 음식이 다 나왔네용ㅎㅎ

 

 

 

산카이야키(히로시마풍 오꼬노미야끼 18,000원)

 

받자마자 젓가락으로 섞어 먹으라고 하셔서

막 둘이 풀어헤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시마풍이 뭔지는 모르지만,

원래 먹던 오꼬노미야끼만큼

맛있었다는거~!!!!!

 

가스오부시가 아닌,

소스로 듬뿍 한 곂 덮여있는게

다른 점 같더라구요^^

 

 

 

파인애플 베이컨(2개 7,800원)

 

꼬치 종류는 육류, 닭류, 해산물류가 있는데,

저희는 육류로 선택했어요^^

한쪽에 소스까지 뿌려져 있는 센스!!!!!

 

육류에는

와규, 대파삼겹, 아스파라거스삼겹, 통마늘삼겹, 마늘쫑삼겹, 새송이삼겹,

팽이버섯 베이컨, 방울토마토 베이컨, 새우 베이컨, 참치살 베이컨,

파인애플 베이컨, 치즈떡 베이컨

이 있습니당!!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베이컨 안에

상큼한 파인애플이 크게 한 덩어리 들어있으니깐

맛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우러지면서 맛있더라구요!!

 

 

 

 

 

이제 배가 불러지니깐,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요렇게 사케로 가득~

인테리어를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사케는

처음 봤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은 사케,

언제 어디서 볼 수 있겠어요?

산카이 이자카야 숙대점 아니면요!!

 

 

 

물론, 사케뿐만 아니라,

요렇게 많은 종류의 소주도 판답니당ㅋㅋㅋㅋㅋ

 

 

 

 

 

내부 한 켠에,

화장실이랑 흡연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화장실 갈때도 편하고,

흡연자도 비흡연자도 만족할 수 있는

이자카야인 것 같았어요^^

 

 

 

 

 

여러분도,

요리가 일품인 프리미엄 이자카야

숙대 맛집 산카이 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