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gs25 편의점 추천] 뜨끈뜨끈한 순백우유호빵 구매하면 원피스 우유 100원 / 신동엽 도시락 출시

by 라라듀 2020.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벌써 입김 나오는 거 느끼셨어요?

 

아침에 출근길에 입김이 나오길래

깜놀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날씨에는 호빵을 먹어줘야 하잖아요~!

 

오늘도 여전히 회사 언니들이랑 갑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빵판매

찐빵?호빵?

혼용해서 써놨어요~

찐빵과 호빵의 차이가 뭔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류가 이렇게나 많아요~

단팥호빵, 피자호빵, 하트초코호빵, 야채호빵, 순백우유호빵, 갈비만두호빵

 

뭘 먹어볼까요?

호빵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그런데 요 호빵 먹으면

원피스 우유를 100원에 준대요!!!!!

 

 

 

 

 

 

 

 

 

순백우유호빵+원피스우유 (1,000원)

 

제가 골라온 건 우유호빵입니다!!

작년에 출시되어 핫했던

우유호빵이

요번 겨울에도 어김없이 나왔네여^^

 

먼저 생소한 원피스 우유부터 보여드릴게요~

원피스 만화를 안봐서,

저는 잘 모르지만,

저 가운데에 있는 주인공 캐릭터만 알 것 같아요!!

 

원피스도 인기인지,

빵에이어,

우유까지 출시되었어요~

근데 요걸, 200ml짜리 요 우유를,

단 돈 100원에 팔다니용!!!!!

 

우유호빵은,

여전히 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안에 몽글몽글 우유 보이세여?

얼마나 부드러운지요 ㅋㅋㅋㅋㅋ

 

우유호빵은 굳이 우유랑 먹지 않아도,

뻑뻑하지 않아요~

 

 

 

 

 

맛있게 호빵 먹고,

편의점에 자주가는 1인으로서

여러분게 소식 하나 전해드리자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신동엽도시락이 출시되었대요!!!!!

동엽신은 19금 프로에 이어,

먹방 프로까지 진출하더니,

이제 도시락까지 나오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보는 동엽신에 이어,

믿고먹는 동엽신까지 되겠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1차 출시 상품만 나와있는데요,

함박도시락, 숯불고기김밥, 돈까스샌드위치, 매콤달콤 치킨강정

 

가격은 2500원~4200원 이라고 해여~

 

 

 

 

 

 

요거요거 함박도시락이요!!

오~ 꽤 푸짐하게 잘 나오는 것 같은데요?

사진이랑 실제랑 다를까요?

 

또한 신동엽브랜드 상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20일까지 해당 제품을 코카콜라, 스프라이트와 함께 묶은

패키지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당!!

 

이런거 진짜,

안 먹어볼 수가 없잖아용~~~~~

 

우선, 제가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여^^ 

 

여러분 주말 잘 보내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