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고소하고 매콤한, 영양만점 두부김치 만들기

by 라라듀 2020.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이젠 출근길에 발이 시릴 지경이네요ㅠㅠ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지 먹는걸로 연관짓는 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추운날은 뜨끈한,

두부김치가 땡겨요!!

여러분은 안그러신가요?^^

 

오늘은 두부김치를 함께

만들어 볼게요^^

 

 

 

 

아빠가 운동을 가셨다가,

저랑 마음이 딱! 통해서,

오는 길에 요런 즉석두부를 사오셨어요^^

뜨끈뜨끈~~

 

항상 마트에서 파는 두부만 보다가,

요런 두부 오랜만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먼저 후라이팬에 카놀라유를 둘러주세요~

 

 

 

2. 그런 다음 신김치를 투척합니다!!



 

3. 설탕 한꼬집 투척!!

 

저 위에 하얀게 설탕 떨어지는 모습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단 맛을 위해, 올리고당을 넣어줍니당^^

 

 

5. 고소한 맛을 위해, 들기름을 넣어줍니당^^

 

 

6. 이제 불에 달달달 볶아주기만 하면 대요~~

 

 

7. 접시에 덜어서, 그 위에 깨소금을 탈탈 털어줍니당!!

 

 

8. 두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여~~

 

 

9. 자, 이렇게 한꺼번에 담아주면 완성!!!!!

 

즉석두부가 몽글몽글하니,

더 맛있게 생겼어요^^

 

자, 이제 온 가족이 둘러 앉아서,

두부랑 김치랑 요래요래,

한 젓가락으로 집어서,

한 입에 앙~ 먹어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부 한접시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 가족이 둘러앉아서 먹어서,

더 맛있었던 두부김치였습니당!!

아, 물론,

안주로도 최고인 두부김치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