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이태원 바] 다양한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기자! "왓츠업 What's up"

by 라라듀 2020.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빡센 일정을 소화하고,

다시 월요일.....출근을 했습니다ㅠㅠ

 

지난 주말에 4탕의 약속으로,

목감기를 얻어왔네여;;;;;

그래도 직장인은 출근입니돠.....

내 남은 연차 한개를,

침대에서 보낼 순 없으니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 중에서 인상깊었던,

이태원의 칵테일바를 보여드리려구용ㅎㅎ

 

 

 

 

 

왓츠업을 가려면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나와야해여~~

이태원의 밤은 화려하게 빛나고 있습니당!!

 

걷다가 오른쪽에 피자 레볼루션이라는 매장이 나오면,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주세여~~

 

얼마 안가면 왼쪽 건물 맨~ 윗층!!

세븐일레븐 건물의 맨~ 윗층!!

 

UNLIMITED COCKTAIL

무제한 칵테일바 왓츠업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막상 입구에 들어서면,

올라가는 내내 4층의 What's up으로 인도해줍니당!!

 

입구의 이런 문보고 친구들이랑 깜짝놀랐어용~

무섭다며.....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몬가 더 클럽 분위기 일 것만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맞아줍니다!!

 

 

 

4층을 걷고 걸어 드디어

UNLIMITED COCKTAIL LOUNGE

왓츠업에 도착입니돠!!♡

 

들어서자마자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요런 미니 트리와 산타클로스 모자가

반겨줘요~~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요렇게

화려하게 빤딱빤딱거리고

클럽마냥(클럽 안 가보고 클럽비유)

시끌벅적합니다요!!

 

 

이렇게 창가자리도 좋을 것 같지만,

저희는 4명이니깐,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습니당!!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가지고 오셔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모든 메뉴는 선불이에요!!

그리고 현금결제시 모두 10% 할 된다는 사실!!

 

위에 가격은 입장료 개념인데요,

여자 16,500원(현금결제시 15,000원)

남자 22,000원(현금결제시 20,000원)

요걸 내면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답니당^^

 

 

 

첫 칵테일은 자리에서 주문하면 대요~

저희는 첫번째로

죠스, 마이보이, 베리베리 를 주문했어요!!

상어는 아래 석류시럽?이 들어있다고,

저어 먹으라고 저런 막대기랑 함께 주셨어용~~

 

색깔만 봐도 어떤 칵테일 이름인지 알겠죵?

 

달달하니 음료수 마시는 것 처럼 맛있더라구요~

그치만 요렇게 먹다보면,

훅 가죠잉?ㅋㅋㅋㅋㅋ

 

 

두번째 잔부터,

먹던 컵을 이곳으로 들고와서 직접 주문할 수 있어요^^

 

직접 보는 앞에서 칵테일을 만들어주시니

신기해서 이것또한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리구 가만히 앉아서 칵테일만 마시면

다소 재미없을 수도 있는데,

요렇게 돌아다니니깐,

더 자유로운 분위기라 좋구용!!ㅎㅎ

 

 

분위기에 취했나용?

우리의 사진은 다 흔들려있고.....

그래도 느낌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칵테일부터 눈 앞에서 만들어 주십니다!!

 

앞에서 친구들이랑 신기해서

우와~하며 구경!!

취향에 맞는 칵테일도 추천해주시고 해여^^

 

칵테일 받으러 갔다가,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찰칵찰칵

자유로운 분위기 우리맘에 쏙♡

 

그렇게 받아온 두번째 칵테일이에요~~

핸드폰 조명 이용하니깐,

사진이 이뿌용ㅋㅋㅋㅋㅋ

 

요건 마이걸, 블링블링, 카시오페아

 

얘네는 진짜 다 맛있었어요~~

달달하니 우리 입맛!!

카시오페아는 살짝 커피맛도 나는 것 같았구,

마이걸은 달달하니 통틀어 최고였던 듯?

 

 

세번째 잔도 열심히 구경하면서

받아왔습니돠!!

 

세번째 잔!!

보드카샤워, 오렌지보이, 블루오션

 

오렌지보이가 제거였는데,

전 요기서 살짝 실패?

전에 먹었던 것들보다는 제 입맛이 아닌듯;;;;;

 

나머지 두개는 맛있었어요^^

 

 

 

 

마신건 3잔인데,

서로 맛보느라고 엄청 섞어 마신듯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취하지 않습니당!!

적당히 기분좋은 알딸딸이에요~~

도수가 높지 않으니깐요^^

 

이렇게 우린 헤어질 줄 알았는데,

다음 코스가 또 이어지고.....이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걸릴만 했네여;;;;;

 

여러분은 송년회 어디서 하시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