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던킨도너츠&가스파드와 리사 콜라보레이션!! / 핫초코+가스파드 / 핫프룻티+리사

by 라라듀 2020.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의 겨울 로망 중에 하나가,

눈 오는 날, 눈 구경하면서,

핫쵸코를 먹는거거든요 ㅋㅋㅋㅋㅋ

 

이게 왜 로망인 줄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던킨도너츠에 요런게 출시되었대요!!

 

저 저런컵 엄청 받으러 다녔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받으면 음료 한번 마시고 버릴 건데,

저런건 왜이렇게 탐이나는지 모르겠어용ㅎㅎ

 

 

 

 

 

남치니랑 데이뚜를 마치고,

서울역에 있는 던킨도너츠(2층)를 찾았습니당!!

(저희는 항상 기차역에서 헤어지거든요 ㅋㅋ)

 

 

 

 

 

와우!!!!!

입구부터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입니당^^

 

사실 요 캐릭터 잘은 몰랐는데요,

1999년 안느 구트망(Anne Gutman)과 게오르그 헬렌스레벤(Georg Hallensleben)

부부가 만든 그림책에서 나온 캐릭터래요^^

 

너무 귀여운 캐릭터가,

제 이목을 한번에 끌었네요!!

 

 

 

 

빵도 신메뉴가 많이 나왔어요~~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는 물론이거니와

스노우맨도 나오고, 루돌프로 있네용^^

 

너무 귀여운 빵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우리의 헤어짐은 항상 배부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배가 불러서,

먹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도넛 8개 이상 구매하면,

가스파드나 리사 인형을,

3,000원에 준다고 했는데요..........패스

 

 

 

 

카운터에 있는 리사 컵이에요^^

 

핫초코를 먹으면 가스파드 컵에,

핫 프룻티(자몽, 허니레몬, 애플)를 먹으면 리사 컵에 담아줘요~

 

컵은 리사컵이 더 예뻤지만.....

제 선택은요!! 가스파드(핫초코)

 

 

 

 

근데요~ 저 좀 기분 나쁜 일 있었어요ㅠㅠ

혹시 몰라서 핫초코를 주문하면서,

"핫초코 시키면 이 컵에 넣어주시는 거 맞죠?"

했더니,

대답도 안하고 창고로 가시더니,

컵을 이따만큼 들고와서는,

또 아무말 없이 결제를 딱딱하고 주는 거에요~

 

뭔가 불친절한 느낌+말 안했으면 안줬다는 기분나쁨!!

 

 

 

 

 

이벤트 기간인데 알아서 컵에 넣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럴거면 홍보 왜 하는건지.....

 

게다가 음료가 나왔는데 또 일반 컵이길래,

다시 한번 말했죠~

"저 컵에 넣어주신다고 하셨는데요?"

그제서야 컵 홀더랑 뚜껑 바꿔서 껴주셨네요;;;;;

 

 

 

 

 

뭐, 서울역 던킨(2층) 원래 친절하지 않은 것 아니,

그냥 나왔죠~

 

 

 

 

짠!!!!!

 

너무 귀엽지 않나용?ㅋㅋㅋㅋㅋ



 

 

 

요건 엉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안에 들어있는 핫쵸코

 

핫초코 왜 요만큼만 넣어주는 거죠?ㅡㅡ

평소에 열어본 적이 없어서,

원래 이런건지 여기만 이런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 가스파드 컵은

잘 씻어서 제 책상위에 올려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언젠가,

엄마가 버려버리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전,

그게 없어졌다는 사실도

모르고 있겠죠!!

항상 그래왔듯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배고플때 가서,

빵 8개+리사 인형도 득템해와야겠어요~

그땐 좀 더 친절한

던킨도너츠로 가길.....

 

요 이벤트는 11월 27일부터 소진시까지라니깐

여러분도 얼른 가보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