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영등포 수제맥주] 시티매거진 동방유행에 영등포지역 맛집으로 소개된 수제맥주 "부엉이키친"

by 라라듀 2020.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불금에 수제맥주가 땡기는 거에요~

송년회 겸사겸사 만난 회사 언니 오빠들과

수제맥주 맛집을 찾다가 가게된 곳을

보여드릴게요^^

 

 

 

처음에 부엉이치킨인 줄 알고,

제가 자꼬 치킨치킨거리니깐

언니 오빠들이 우리 치킨 먹으러 가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피자먹으러 간다면서 계속

부엉이치킨이라며.....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부엉이키친이네여~~

헷갈리지 마세요!!

 

 

 

 

영등포 5번출구에서 나오면

오른쪽에 요런 술집 번화가가 나오잖아용~

거기로 쏙 들어가시면 됩니다요!!

 

걷다보면 왼쪽에 요렇게 빠지는 큰 길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정신 바싹!!!!!

빠지시면 안돼요!!!!!

한눈팔지 말고 직진입니돠

 

그럼 이 길을 지나치자마자 왼쪽에

뙇!!!!!

 

영등포 수제맥주 맛집

부엉이 치킨 이 2층에 있습니당^^

 

 

이제는 피맥이 대세라며,

올라가는 내내 한껏 기대에 부풀게 만들어줍니당!!

술집인데 흡연실도 따로 운영해서,

저같은 비흡연자는 좋아용~~

 

급이다른

수.제.맥.주

빨리 먹어보고 싶네여~~~~~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알 수 없는 외계어들ㅋㅋㅋㅋㅋ

맥주 이름 잘 모르겠습니당ㅠㅠ

 

아무튼 저 애들이 탑리스트인가보오!!

 

 

 

자리를 잡았어요.

분위기가 뭔가 수제맥주랑 잘 어울리는,

다듬어지지 않은 거친 느낌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뭘 먹어볼까용?

술페이지는 여기가 전부예요~

수제맥주 6가지, 병맥주 3가지!!

 

네가지밖에 안되니,

종류별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안주는 일단 BEST 메뉴 두가지

콰트로치즈피자, 치킨가라아게 부터

먹어보기로 했어요~~

 

분명히 저것만 먹는다고 한 적 없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배가 많이 고팠나보오.....

분명히 사진찍을 때 이걸 보고,

오잉?했었는데,

그 뒤로 언니 오빠들이 들어오고,

까묵었어요ㅠㅠ

이용 못함요!!

 

먹고 말하고,

입 움직이느라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에서 수제맥주를 내려 주나봐여~~

저 기계 너무 신기하네여!!

집에 하나 들여놓고 싶은.....ㅋㅋㅋㅋㅋ

 

 

 

매장 구경하고 있는데,

먼저 프렛즐 과자를 주셨어요~

 

짭쪼롭하니, 편의점에서 파는

바삭바삭한 바로 그 프렛즐 과자!!

 

한 명이 조금 늦는다고 해서,

저희 먼저 시켰어요~~

 

저랑 언니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바이스!!

다른 오빠는 겨울흑맥주라는 코젤다크 를 주문했습니다^^

 

아, 코젤타크는 450cc 3+1 행사중이에여~~

 

바이스(330cc 4,600원)

 

정통 독일식으로 양조된 탄산의 함유량이 높고 부드러운

달콤한 꽃향기가 특징인 밀맥주

여성분들에게 매우 인기!~

 

여러가지 먹어보니깐

제 입맛엔 처음에 먹었던 요 바이스가

가장 맞았던!!

제 입맛은.....음ㅋㅋㅋㅋㅋ

단걸 좋아하니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안주가 나왔습니돠!!

퇴근뒤의 술자리는 안주빨ㅋㅋㅋㅋㅋ

 

치맥과 피맥을 동시에 하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가라아게(13,900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일본식 다리살 닭튀김과 샐러드

 

 

이자카야에서 먹었던 치킨가라아게가

수제맥주집에도 있네여^^

맥주와 치킨은 진리죵?ㅋㅋㅋㅋㅋ

모두 배고픈 가운데 첫 메뉴이니,

맛있게 냠냠

 

 

 

피클과 케찹같은 소스도 함께 주었어요~~

이자카야 치킨가라아게와 다른점이라면,

여긴 감자튀김이 함께 나오네여^^

 

오늘의 주인공

콰트로치즈피자(14,500원)

 

4가지 치즈가 어울려 내는 치즈풍미 가득한 크러스트 씬피자

부엉이키친의 시그니쳐 메뉴래여~~

 

 

크림치즈가 한덩이 푹~ 떠서

얹어있어요!!

 

가운데 치즈 가루도 솔솔솔~~

요기에 3가지 치즈가 있는건가용?

 

두께는 요렇게 얇은 씬피자랍니당~

 

요 피자는 요렇게 꿀을 찍어 먹으면

달달하니 맛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늦게 한명이 더 합류해서,

수제맥주 하나 더 시켰습니당!!

 

파울라너골드(350cc 6,500원)

말이 필요 없는파울라너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

그렇습니다. 이 맛이 진짜 라거 맥주입니다!

부엉이키친에서만 만나실 수 있대요~~

 

 

 

 

언니랑 저도 한 잔 추가!!

피치에일(330cc 5,500원)

 

신선한 복숭아를 넣어 양조한 대한민국 셈템버브루잉의 야심작

복숭아에일입니다.

영등포에선 오직 부엉이키친에서만 즐기실 수 있다고 해여~~

달달 새콤!!

 

 

오빠도 한 잔 추가!!

탭5 호펜바이세(380cc 8,900원)

 

1607년 설립된 슈나이더 양조장과 브루클린양조장의 콜라보레이션!

달콤한 바이스의 향과 맛으로 시작해 드라이한 IPA의 끝맛을

느낄 수 있어요~~

 

술 한 잔씩 더 시켰으니,

안주도 하나 더 시켜야 하는거 아입니꺼?

 

 

오빠들이 알아서 시켜주십니당!!

 

통새우볼&게맛살튀김(13,900원)

 

빵가루를 입힌 게맛살을 튀겼다!

사르르 녹는 맛^^

 

샐러드는 아까 치킨가라아게와 같은 샐러드고요,

시큼한 맛이 일품인 소스입니돠!!

너무 시큼하다고 언니는 싫어했던.....ㅋㅋㅋㅋㅋ

그치만 앞에 있으면,

저는 자꾸만 손이 가던ㅋㅋㅋㅋㅋ

 

하~ 튀김은 진리입니다

뭐든지 빵가루 버물버물해서 튀기면

지우개도 맛있다는 그 맛이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도 치킨가라아게와 같은 케찹같은 소스에

콕 찍어서 뜨겁지만 한입 딱 베어먹으면,

저렇게 속에 새우 살들이 넘실대고 있어요^^

 

내스톼일!!

 

새우튀김은 뭐 흔했지만 요게 신기했어요!!

끝부분에 게가 있더라구요~~

뼈마냥ㅋㅋㅋㅋㅋ

 

그래서 얘를 먹으면 요렇게 게의 딱딱한 부분이

남겨져 나온다는!!

 

 

 

요렇게 무사히 첫번째 송년회를 마치고,

무사히 여자 택시기사분을 만나서

집까지 무사히 가서,

엄마한테 안 혼났다는.....ㅋㅋㅋㅋㅋ

훈훈한 이야기로 마무리합니당!!

 

생각없이 막 먹다보니,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수제맥주가 땡기실때,

그리 붐비지 않으니 가시면 좋을 듯 해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