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비타민 마스크팩] 바르는 화장품과 먹는 비타민을 하나로! 바르는 비타민 <커먼랩스: 꿀타민 리얼젤마스크>

by 라라듀 2020.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조한 가을을 맞아

요즘 다시 피부관리를 열심히 하다보니깐,

저절로 뷰티 포스팅이 늘어가고 있네요~

 

마스크팩도 이것저것 많이 써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정~말 많은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었던,

커먼랩스 꿀타민 리얼젤마스크를 보여드리려구용!!

 

 

 

피부건강!

가벼운 마스크팩 한장으로 가볍게 지키세요!

 

꿀이 들어간 마스크팩은 첨이라서

사용하기 전부터 기대감 만땅 :)

 

 

 

커먼랩스 꿀타민 리얼젤마스크는요,

두가지 STEP으로 나뉘어서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먼저 STEP1, 피부정돈용 패드 가 들어있는데요,

엠보처리된 특수패드로 피부에 남아있는 잔여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해줍니다.

손가락에 끼워 간편하게 사용하는 핑거패드로

팩을 하기 전 최상의 피부결로 정리합니다!!

 

STEP2, 꿀타민비 리얼젤 마스크

여기에서 우리가 기대했던 마스크팩을

얼굴에 꼼꼼히 척 붙여주면 된다는 사실!!

 

 

 

 

 

커먼랩스 꿀타민 리얼젤마스크는

요렇게 비타민B형이랑 비타민C형

두가지가 있답니다!!

 

 

 

피부 정돈용 패드는 동일하구요,

 

비타민B_보습, 수분보충, 물광, 꿀광, 피부진정 을 원한다면

파란색 마스크팩을-

비타민C_유도체, 브라이트닝, 윤기부여, 피부미백,

광채 를 원한다면 노란색 마스크팩을!!

 

 

 

 

 

두가지 모두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가져서

피부 보습,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해줘요~

 

또 리얼 젤 에센스로

흐르지 않는 쫀득한 제형이 유효성분을 꽉 잡아두어

오랜시간 마르지 않고 피부 수분을 전달해주는데요,

 

 

 

 

 

또 파란색은 비타민B를,

노란색은 비타민C를 머금고 있으니,

각자 피부 상태에 따라서 그날그날

다르게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사용해볼게요!!

 

 

 

먼저 세안 후 STEP1의 화장솜으로

부드럽게 피부를 닦아 피부결을 정돈합니다.

 

저렇게 손가락을 쏙 끼울 수 있어서 넘나 편리하더라구요 :)

 

 

 

따로 토너를 바르지 않고,

마스크팩 하나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제 마음에 들었어요~

 

여행갈때도 화장품 이것저것 챙기지 않고,

부피도 적은 커먼랩스 꿀타민 리얼젤마스크 딱 챙겨가면

진짜 가방에 부피가 엄청나게 줄어들 듯!!

 

2차 세안을 하고,

세수를 열심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더럽게 묻어나오는 노폐물들 ㅠㅠ

 

 

 

이제 마스크팩을 개봉해볼게요!!

 

이 사진은 파란색의 마스크팩인데요,

이 시트가 바로 USA 리오셀시트래요~

 

한 듯 안한 듯 얇고 투명한 리오셀 원단이

피부를 촘촘하게 감싸주어서

풍부한 수분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탁월한!

 

꿀타민 리얼젤마스크라더니 정말

일반적인 물같은 에센스가 아니라

젤리 제형으로 더 피부에 많은 영양을 줄 수 있고,

쉽게 건조해지지도 않더라구요~~

 

 

 

 

 

척! 피부에 올려봤는데요,

진짜 완전 몽글몽글한 젤리제형의

꽉 찬 에센스 양이 보이시나요?

 

쉽게 마르지도 않으면서도 왜이렇게 많나 했더니,

보통 마스크팩 제품보다 33㎖로

에센스의 양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더라구요 :)

 

 

 

이렇게 에센스 양 많은 마스크팩,

넘나 오랜만이라 반가웠어요 ㅋㅋㅋㅋㅋ

 

이런거 함부로 버리면 안대자나요 아깝

그래서 열심히 팔에도 발라주고요,

다리에도 발라주고요,

그랬는데도 더 남아서 온 몸 구석구석 발라줬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껴야 삽니다!!

 

 

 

 

 

팩을 하고 났더니 피부가 촉촉해지고 더 환해진 것 같아요~

몬가 피부결도 정돈된 것만 같고!!

히힛

 

촉촉해진 얼굴로,

내일 아침에도 꿀피부가 되어있길 바라면서

잠에 듭니다-

 

근데 오늘 아침에도 피부결이 좋은 듯!!

건조한 가을인데 내 피부는 건조하지 않아서,

요즘 가을 맞나?

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커먼랩스 꿀타민 리얼젤마스크로

피부에 비타민 충전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