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수에노라 콜라겐 크림] 피부에 맞는 맞춤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에노라 미라클 콜라겐 크림>

by 라라듀 2020.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부나 너무나 건성인 저는,

가을만 되면 더 피부에 신경이 쓰이네여ㅠㅠ

다른 계절이랑 다르게 건조하고, 피부에 영양이 부족한게

막 느껴지니깐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는.....

 

그래서 이번에 크림을 바꿔봤어요~

수에노라 기능성크림-

 

 

 

사진 왜케 아련돋게 나왔닝ㅋㅋㅋㅋㅋ

 

수에노라 기능성크림은

피부에 딱 맞는 맞춤케어로 탄력, 보습, 영양 에 따라

3가지 종류 중에 고를 수 있어요~

 

- 탄력있는 텍스쳐로 탄력강화를 원하면

수에노라 리페어 스네일 크림,

- 산뜻한 텍스쳐로 수분공급을 원하면

수에노라 슈퍼 아쿠아 크림,

- 쫀득한 텍스쳐로 영양공급을 원하면

수에노라 미라클 콜라겐 크림 을!!

 

 

 

피부에 영양이 필요한 저는

수에노라 미라클 콜라겐 크림 을 선택했어요~

 

수에노라 미라클 콜라겐 크림 은요,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고 가꾸어주는

2중 기능성 고보습 크림입니다!!

 

 

 

이렇게 스파츌러도 들어있어서,

적당량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여~

 

고급스러운 제품 케이스

80㎖라는 대용량 이면서도,

3만원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

제가 이 수에노라 크림을 선택하는데 또 한몫했지요 :)

 

 

 

 

 

뚜껑을 열고 보호 마개를 열면

요렇게 하얗고 쫀쫀한 텍스쳐의

수에노라 미라클 콜라겐 크림이 들어있어요~

 

 

 

스파츌러로 적당량 떠서

제 손 등위에 발라보았어요~

 

몬가 더 환~해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조한 상태였는데 바로 스며들지 않고,

영양이 풍부한 게 느껴지더라구용!!

 

그냥 수분감만 있으면 바로 말라버렸을텐데,

영양+유분+보습까지-

 

 

 

 

 

수에노라 미라클 콜라겐 크림을 바른 손 등에

기름 종이를 붙여보았어요~

 

계속 붙인 상태로 집에서 이것 저것 하다가,

10분 단위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1시간이나 지났는데 떨어질 생각을 안해서.....

그냥 제가 떼어버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테스트를 통해서,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아침에 사용하면 저녁까지,

24시간 보습으로 서서히 잘 스며들면서

영양을 머금고 촉촉한 피부로 있을 것 같더라구요 :)

 

 

 

 

 

 

 

 

 

 

지난 주말 아침에 샤워하고 나왔어요-

엄빠가 드라이브 가자고 재촉하는 바람에,

부랴부랴 씻고 나왔네여 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머리 산발;;;;;

 

이 날 수에노라 미라클 콜라겐 크림을

첫 개시해보려구용!!

 

 

 

수에노라 미라클 콜라겐 크림을 바른 after 사진이에여-

몬가 더 반짝거리면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보이지 않나요?

 

꾸준히 이렇게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면,

이제 그 영양과 수분이 제 피부에 스며들어서,

제 피부가 될 거라고 믿고 열심히 발라보렵니다!!

 

 

 

 

 

그리고 꾸준히 바르면

미백 기능성, 주름개선 기능성 까지 있다니,

이 가격에 정말 많은 기능을 담고 있는 듯!!

 

아, 밤에는 조금 듬뿍 바르고 자는 것도

요즘같이 건조한 가을에는 좋을 것 같아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