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남자왁스추천] 우수한 세팅력으로 연출된 스타일을 오랜시간 유지시켜주는 왁스추천 "스킨에이지 M2 젠틀마초 헤어 왁스"

by 라라듀 2020.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자들이 아침마다 공들여 화장을 하듯이,

남자들에게도 머리 스타일이 생명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남자들의 필수품!!

헤어 왁스를 보여드리려구 해용 :)

 

 

 

스킨에이지 M2 젠틀 마초 헤어 왁스 예요~

이름부터 참 상남자 스멜이 풍기지 않나여?ㅎㅎ

 

남자왁스추천 스킨에이지 M2 젠틀 마초 헤어 왁스

 

모발에 좋은 성분을 사용해서 모발 손상을 보호해주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광택을 내게 해주며,

우수한 세팅력으로 연출된 스타일을 오랜시간 유지시켜준대여 :)

 

 

 

 

 

상자에 그려져있는 상남자 마크 ㅋㅋㅋㅋㅋ

넘나 귀엽네여 :)

 

 

 

세팅력 이랑 세정력 이 별 5개 이상 받을만큼

진짜 좋은가봐용!!

 

숏컷부터 미들컷까지 어느 모발에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려

입체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우수한 세팅력으로 연출된 스타일을 오랜시간 유지!!

또한, 검정콩추출물, 실크추출물, 6가지 허브추출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하여

모발이 손상되지 않게 지켜주고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젠틀마초 헤어 왁스 :)

 

 

 

뚜껑을 열었더니 넘나 하~얀게 부드럽게 들어있어서,

위에 종이로 덮여있는 줄 알고,

제가 한번 손가락으로 콩 찍어봤네여 ㅋㅋㅋㅋㅋ

내 손가락 자국;;;;;

 

 

 

남자스타일링 스킨에이지 M2 젠틀마초 헤어왁스

모발을 완전히 건조시킨 후,

적당량을 덜어 손바닥 전체로 충분히 비벼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스타일링 해주면 대요~

 

 

 

 

 

이렇게 좋은 왁스 꼭 남치니한테 선물해줘야죵!!

선물과 함께 인증샷을 찍기위해,

또 조카들을 보기 위해 겸사겸사 남치니네 집 방문

하하하 ♬

 

 

 

머리감고 그냥 자연건조 해준 모습이에요~

남치니가 심하진 않은데 약간 곱슬기가 있어서

머리가 조금 붕붕 뜨기도 해여ㅠㅠ

 

근데 평소에 회사 갈때는 그냥 저러고 다님ㅋㅋㅋㅋㅋ

왁스는 저 만날때만!! +_+

 

 

 

이제 왁스를 바르려고,

다시 한 번 머리를 감고 왔어요~

곱슬곱슬 머리카락이

붕붕 떠다니네용ㅋㅋㅋㅋㅋ

 

 

조카들이랑 놀고 있는데

왁스 바르기 전에 와가지고 친절하게

포즈를 취해줍니당ㅋㅋㅋㅋㅋ

이거 찍어야 하지 않겠냐며 ㅋㅋㅋㅋㅋ!!

 

전 잘 모르는데

저정도 사용하는 건가봐여 :)

 

 

 

왁스를 바르고 데이트하러 나왔습니당!!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앞머리는 올려주었어요 :)

 

붕붕 떠다니던 곱슬머리는

차분히 결대로 정리해 주었어요 ♪

 

윤기에서 별이 한개라서

막 바른 느낌은 별로 안 나더라구요~

그런데 자연스럽게 머리가 고정이 되어있으니까

전 더 좋았어요!!

남치니는 유광이 아닌걸 약간 아쉬워 했지만...

 

유광, 무광 나름의 장점이 있으니,

무광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이 맞을 것 같아요!!

 

한참 놀다가 헤어지기 직전까지

그 모습 그대로 유지되어있던 머리

 

남치니가 집에가서 머리를 감아보더니,

세정력 정말 좋은 것 같다며!!

원래 왁스 바르면 잘 안닦이는 것 같아서

샴푸를 몇번이나 하는데,

(이래서 왁스 바르기 귀찮대요~

남자들 나름대로의 고충ㅋㅋㅋㅋㅋ)

 

스킨에이지 M2 젠틀마초 왁스

샴푸 한 번에 깨끗하게 세정되어서

끈적임없이 산뜻했다고 하더라구용~~

 

만족스러워하는 남치니의 반응에

선물해 준 저는 뿌듯뿌듯 :)

 

 

 

 

 

http://storefarm.naver.com/skinaz

 

판매자의 사정으로 일시적으로 운영이 중지되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스킨에이지 제품 만나보실 수 있으세여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