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온가족의 활력을 위한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슈퍼베리! 마퀴베리! 녹십초 생 마키베리 분말

by 라라듀 2020.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베리류가 몸에 좋다며

온갖 매스컴에서 많이 나오곤 해여~~

 

그 중에서 저희 가족은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마키베리를 먹어봤는데여!!

 

 

 

이렇게 몸에 좋다는 마키베리.

안토시아닌, 단백질, 파이토케미컬, 비타민C, 비타민A, 탄수화물,

오메가3,6,9, 칼륨, 철분, 칼슘, 폴리페놀

 

정말 여러가지 성분이 가득차서

먹기 전부터 온 가족을 건강하게 만들어줄 것 같은

기대감 상승이에여^^

 

 

 

마키베리에는 안토시아닌 뿐만 아니라,

파이토케미컬이라는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파이토케미컬이란,

식물 속에 들어있는 화학물질로, 식물 자체에서는 경쟁 식물을 방해하거나,

각종 미생물·해충 등으로부터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물질이에여!!

또 사람의 몸에 들어가면 항산화 물질이나

세포 손상을 억제하는 작용을 해, 건강을 유지시켜 주기도 하는

발암물질 생성을 억제하는 물질이랍니다!!

 

 

그 중에서 저희 가족이 먹은건

요 녹십초 생 마키베리 분말입니돠!!

 

녹십초는 식품 안전의 날을 기념해

표창을 수여받은 믿을만한 기업이에요~~

 

100%유기농 미국산인 마키베리는

추운 칠레 안데스 산맥의 척박한 지방인,

파타고니아에서 1년에 한 번 만날 수 있는 베리류에여~~

인공적으로 재배할 수 없고,

칠레에서만 수확이 가능합니다!!

 

근데 왜? 100% 유기농 미국산이냐구요?!

칠레 유기농 농장에서 수확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칠레 유기농 인증은 대한민국에서 동등성을 인정받을 수 없기에,

미국에서 CCOF 유기농 인증을 받은 것 이에여~~

 

 

요로케 몸에 좋은 마키베리!!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녹십초 생 마키베리 분말 활용 1.

 

물 한잔과 마키베리를 준비합니다.

 


 

마키베리 1g을 물에 넣어줘요~~

 


 

마키베리 분말이 아래로 가라앉는다면

뚜껑을 닫고 물을 마구 흔들어줍니다!!

 

짜잔~

고럼 요렇게 골고루 섞인

마키베리 물이 탄생해요^^

 

매일 먹는 물인데,

요렇게 몸에 좋은 마키베리 분말을 추가해서 먹는다면

정말 몸이 마구마구 건강해지겠죵?

 

 

 

 

 

▽▽▽▽▽▽

녹십초 생 마키베리 분말 활용 2

그릭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먹었어요!!

 

그릭 플레인 요거트에 1g의 마키베리 분말을 넣고

쉐이키쉐이키~~

마구 섞어줍니다!!

 

바로 요렇게 예~쁜 보라색으로 변했어요!!

 

 

그냥 그릭 플레인 요거트보다,

좀 더 달콤한 맛이 첨가된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마키베리 요거트가 탄생했어요!!

 

평소 요거트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오잉? 이거 맛있네?"

했던 맛이에여!!

 

 

 

 

▽▽▽▽▽▽

녹십초 생 마키베리 분말 활용 3

 

이번에는 요 맛있는 딸기로 뭘 할까요?

 

딸기는 꼭지를 따서 넣어주고요,

우유를 넣어주고, 녹십초 생 마키베리 분말 한 숟가락,

모두 넣어서 이번에는 갈아줍니다!!

 

이렇게 예쁜 컵에 담아줬어요~~

 

 

딸기의 붉은색도 강한 색이어서

왠만하면 딸기를 넣어서 붉게 변할텐데,

마키베리의 보라빛이 더 강했는지,

딸기색은 죽고 예쁜 보라색으로 변한

마키베리 딸기우유입니돠!!

 

요 색상에서 그런 좋은 성분들이 나온다고해여!!

 

 

허접한 인증샷입니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도 저지방으로 넣어서 첨에 안 달줄 알고

한번만 먹어보고 꿀 넣으려고

꿀 꺼내놨거든요?

근데 노노

꿀이 필요없는 달콤한 맛이에여^^

 

 

 

저희 가족 모두 한 컵씩 마시면서,

이거 진짜 맛있다고 감탄ㅋㅋㅋㅋㅋ

 

스트로베리와 마키베리 두 베리의

환상적인 조합이었습니다^^

 

 

 

 

 

안 그래도 챙겨먹는 것도 많은데,

마키베리까지 일일이 챙겨먹기 힘들잖아요~~

 

근데 요렇게 간편하게 동결건조를 해서

분말만 먹어도대고, 물에 섞어 먹어도 대고,

샐러드나 시리얼에 뿌려먹는 등

어떤 음식에든지 쉽게 첨가해서 먹을 수 있어서

참 간편한 것 같아요!!

 

 

 

 

 

마키베리 관심있는 분들은 ↓ 요기서 구경할 수 있으세여!!

 

http://noksibchocare.com/

 

녹십초 생활건강 슈퍼푸드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한 정직한 건강식품 녹십초 생활건강

www.noksibchocare.com

 

 

 

 

 

여러분의 가족 건강을 위해서도,

요 녹십초 생 마키베리 분말 추천합니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