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대학로 연극] 전세계 60여개국에서 공연중인 국민연극 라이어3

by 라라듀 2020.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못다한 크리스마스 이야기입니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전까지 남치니는 취업준비+연수로 바빴고,

저는 '남치니가 알아서 하겠지.....'

생각하고 있었고..........

 

그러다보니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 두둥

 

 

 

연수가서 아무것도 못하는 남치니는

걱정을 하기 시작했고,

저도 친구들이 크리스마스 때 뭐한다 뭐한다

하는 얘기에,

걱정을 하기 시작했고..........

 

 

 

이대로 크리스마스때 만나면

우린 싸울 것 같은 예감..........

 

그제서야 제가 찾아보기 시작했네여;;;;;

 

 

 

 

 

2번 출구에서 나와서

뒤 돌면 뙇!!!!!

 

 

 

 

라이어로 예매했습니당

 

연극 한동안 그렇게 많이 보러 다녔는데,

그 유명하다던 요 라이어는

하나도 못 본거 있죠?

 

 

 

티몬에서 결제했고,

좌석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발권해줘요~~

 

 

 

여기 샘터파랑새극장에서는

라이어2랑 라이어3이 상영합니돠

 

 

 

첨에 무조건 라이어1으로 예매하려고 했는데,

밥먹는 시간이 약간 애매해서 당황;;;;;

 

근데 라이어는 상관없대요 ㅋㅋㅋㅋㅋ

 

라이어1,2,3이 이어지는 내용이 아니라서,

어떤걸 먼저봐도 상관없다는 이야기^^

 

그래서 저희는 3으로 예매!!

 

 

 

밥 먹고 부랴부랴 가느라,

둘러보고 할 것도 없이,

티케팅 하자마자 막 내려갔어요;;;;;

 

 

 

사람들도 많아서

사진찍을 정신 노노

 

퇴장시 재입장 불가하구여,

음식물 섭취 및 반입도 금지라네여ㅠㅠ

먹고 있으면 배우들이 같이 먹고싶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문구들 찍고 싶었는데,

지하로 내려가는 내내

남치니 손에 끌려 내려가느라;;;;;

 

 

 

공연장 도착!!

발권이 공연 1시간전부터 시작하는데,

저희는 밥먹고 가느라

공연 10분전에 발권을 했더니,

2층 자리..........

 

 

​​

아래 세트장은 진짜 집같은데,

위에 조명들 너무 신기신기 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라 그런가,

원래 인기가 많은 연극이라 그런가

사람이 완전 꽉꽉 찼더라구여~~

 

 

​​

연인이 가장 많았지만,

의외로 가족 단위도 많이 왔다는!!

 

저희가 2층 제일 앞에 앉았더니,

시작하기 전에 바람잡이 아저씨가 나오셔서

남치니한테 자꼬 말걸어서 남치니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오기전에,

연극 보러 오면 말거는 거 진짜 싫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도,

2층이면 말 안걸겠다고 차라리 잘됐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치니가 눈에 띄나봐여!!

내 눈에만 그런게 아니었나용?♡

 

 

 

 

 

배우분들의 열정적인 연기에 박수를

짝짝짝

심심풀이로 타임킬링용으로 보기 좋아여

 

근데 몬가,

연극 많이 봤더니,

다 비슷비슷한 꼬이고꼬이고꼬이고 으악

하다가 마지막에는 한꺼번에 풀리는 이야기

그런류였어요~~

 

 

 

2층이라 잘 안보일까봐 걱정했는데,

2층에서도 충분히 몰입되구여,

잘보이고 괜찮았던 듯염^^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국민연극이라니,

요걸 보고 온 사람으로서

자부심은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담번엔 1탄이랑 2탄도 보고,

총평을 내려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행복한 6번째 크리스마스도

아름답게 마무으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