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철산역 네일디바] 광명 속눈썹연장, 헤어, 네일을 함께 할 수 있는 철산역 네일디바

by 라라듀 2020.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설 연휴도 끝이나고,

여행도 끝이나고,

일상으로 돌아오니 일은 산떠미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벌써 기분전환이 필요했습니다!!

여자들은 기분전환을 위해

옷을 사거나 화장품을 사거나

혹은 네일을 받으러 가죵 :)

 

기분전환이라기 보다는,

앞으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야 하는데,

짜증나는 순간에

내 손톱이 예쁜걸 보면,

참을 수 있을거 같아여 ㅋㅋㅋㅋㅋ

 

 

 

 

 

1층에 엔젤리너스 건물을 찾으시면,

그 건물 3층에 저렇게

네일디바가 위치해 있습니다 :)

 

네일디바는 가온힐조라는 헤어샵과

함께 위치해있어요~

 

네일샵답게 수많은 메니큐어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

반대편에는 이렇게 가온힐즈라는 헤어샵이 있어서

머리를 하면서 네일을 함께 받으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

시술 전에 우선,

옷과 가방을 맡아주시더라구요~

이게 헤어샵과 함께 있는

네일샵의 장점이더라구요!!

옷이랑 가방 맡겨주는 네일샵은

처음이었어요 :)

자, 이제 저도 시술을 시작하려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이번에는 무슨색으로 할까,

열심히 골라봤는데,

예쁜 컬러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또르르

시술 전에 음료도 주시더라구요~~

전 조금 일찍 도착해서,

철산역에서 떡볶이를 먹고 온 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콤한 레몬에이드로 부탁드렸어요 :)

철산역 포장마차 부추 떡볶이 왕맛!!

 

네일디바에서는 네일아트 뿐만 아니라

왁싱이랑 속눈썹 연장도 하더라구요~~

 

여기 들어오면 헤어까지 손질할 수 있고

풀세팅 장착하고 나갈 수 있을듯염 :)

 

바로 레몬에이드를 갖다주셨어요~

새콤달콤 맛나당 히힛

떡볶이 먹고 입가심으로 굳굳

 

먼저 저의 맨 손입니다

언니들이 항상 손톱 쪼끄맣다구,

메니큐어 얼마 사용하지도 않겠다는

저의 손이어요 ㅠ.ㅠ

 

손톱이 너무 작아서 컴플렉스

제 못난이 손을 탈바꿈 시켜주실

관리가 시작되었습니당 캬캬캬

 

그 동안 고를 수 있게

요렇게 색상 진열표를 주셨어요~~

 

그런데 여기서도 전,

결정장애 시작..........하

 

"요즘 제일 많이 하는 컬러가 뭐에여?"

이게 저의 결정장애를 끝내주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완성품을 보니까 다들 혹하는거에요~~

아래 9가지 색상이 요즘 가장

핫한 네일 색상이라고 해여 :)

 

그 중에서 저는

위에서 두번째 오른쪽

핑크색이랑 글리터 조합 선택!!

요렇게 열심히 큐티클 제거를 해주셨어요~

네일 오랜만에 받아서

큐티클 왕 많이 나왔는데도,

더 많이 나오는 사람도 많다며

예쁜 목소리로 말해주신 쌤 감사 :)

철산역 네일디바는 개인 위생을 위해

시술도구를 일회용으로 사용해요~

이건 제 손을 관리한 스틱인데

어차피 일회용으로 사용하니,

선물로 주셨어요 :)

네일 받으러 와서 득템!!

 

 

 

 

이제 컬러링 시작합니당!!

제가 고른 컬러들이에요~~

 

 

 

 

 

 

완성!!!!!

못생긴 손톱인데,

그나마 발라서 낫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일로 손 마사지까지 해주셔서,

손도 촉촉하니 빤딱빤딱

 

네일 컬러에 맞춰서 핑크색 니트를 입었더니,

더 한세트같이 된 내 손톱 히힛

 

저는 딥프렌치에

네 손가락에 글리터를 추가했어요~

 

지금은 손톱이 너무 짧은데,

딥프렌치니깐 손톱이 좀만 더 자라면

더 예뻐질 것 같아여 :)

 

앞으로 손톱 관리도 좀

열심히 해야겠다는!!

 

 

 

 

 

네일 받고 오니깐,

오늘은 회사와서 일하다가도,

내 손톱보면 기분이가 좋아지고

후훗

 

 

 

 

네일디바와 가온힐조의

가격표예요~~

참고하시구여 :)

 

우리모두 신년을 맞아서

예뻐지자구용 히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