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발교정구 추천] 신체 활력을 높여주는 에너지쎌 깔창 "녹십초 에너지깔창 솔잼Q"

by 라라듀 2020.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무릎이 안 좋으신 아빠한테

녹십초 에너지 깔창 솔잼큐를 선물해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

 

이럴 때 딸로서 매우 흡족ㅋㅋㅋㅋㅋ

 

 

 

그냥 깔창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요렇게 고급진 패키지로 이루어져있어서

선물하기에 딱이더라구요 :)

이게 바로 녹십초 에너지 솔잼큐입니다

 

중간중간에 박혀있는 에너지 셀이

자석 같이 서로 붙었다 떨어졌다 하더라구요~

자, 이제 아빠가 직접 이 깔창을 체험하기 위해

함께 운동을 갔습니당!!

 

아빠는 평소에 주말마다 등산을 하시는데요,

많이 걷다보니 아무래도

무릎에 무리가 갈때가 종종 있는 것 같더라구요ㅠ

깔창을 장착하고 등산을 떠납니당!!

 

녹십초 에너지 솔잼큐 깔창은

실내화에 노란 고무줄이나 테이프로 고정하여

실내에서도 착용 가능하구요,

양말속에 신어도 돼요~

또는 등산화나 운동화, 구두 및 모든 신발에

착용 가능하답니당 :)

 

 

깔창이 발에 딱 잘 맞고 편하셨는지,

아파트 단지에서부터 훨훨

가벼운 발걸음으로 날아가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치 교정구가 발을 잡아주어

자세와 다리가 바르게 되고 안정감이 있으셨대요!!

 

산 입구에서 가장 먼저 할 것!!

뒤로 톡톡 쳐서 깔창이 뒤로 밀착되도록

해주어야 해요~~

뒤로 밀착하여 신어야

에너지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

아빠가 발이 편해져서 무릎도 편해지신 듯

경사진 길을 훨훨 날아가셔서

제가 오히려 따라가기가 벅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연 가죽 제품이라 통기성과 흡수성도 좋고,

사용감이 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평소에는 경사진 높이는 무릎이 약간 아프다고 하셨는데

녹십초 에너지 솔잼큐를 장착하고

발바닥쪽이 시원한 느낌이라서

혈액순환이 잘 되어 무릎도 덜 아픈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에너지침 특허공법을 응용한 작은 동전모양의 에너지셀이

발의 반사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에너지셀 부위의 탄성력이 좋아 얇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이물감도 없으셨다고 해여 :)

 

무릎은 원래 하산할 때가 더 아픈데,

기능성 깔창 에너지 솔잼큐 덕분에 무릎이 덜 아프니

숨도 덜 가쁘고, 하산 시간도 단축되었어요 :)

 

운동을 했는데도

평소보다 덜 피로하고, 운동능력이 향상 된 것 같다며

좋아하시더라구요 :)

 

 

 

혈액순환이 촉진되니깐 운동 후에도

손발 저림이 덜하고, 쥐도 덜 나게 되었어요~

 

에너지셀에서 에너지가 발산되어

그 에너지가 몸에 전달되니깐

심신의 컨디션이 모두 좋아진 느낌이시래여 :)

 

 

 

아빠가 이렇게 좋아하실 걸 알면

미리 선물해드릴걸 좀 죄송하더라구요ㅠㅠ

 

문의할 내용이 있어서 전화를 했는데,

상담원이 어르신들을 많이 상담해봐서 그런지

아주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02-809-2378

↑ 여기로 전화하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실 거에요 :)

 

 

 

녹십처 에너지깔창 솔잼큐는

http://nscmedi.com/index.html

↑ 여기에서 구매하실 수 있구요,

부모님 선물용으로 딱인 제품인 것 같아여!!

 

저도 엄마랑 할머니께도

조만간 선물해드려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