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가을메이크업 비비 추천] 본래 피부인듯 화사한 자연스런 윤광 메이크업! 화장품인생템 <리스킨TS미라클글로시비비>

by 라라듀 2020.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건조건조한 날씨에는 특히나 더
기초 뿐만 아니라 모든 베이스 메이크업이
촉촉한 물광이어야 하죵!!

제가 그래서 요즘같은 가을에 저같은 건성 혹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분들한테 가을 메이크업으로 좋을
리스킨 TS 미라클 글로시 비비크림을 가져왔어요:)

 

 

 

리스킨 TS 미라클 글로시 비비를 사용해보기 전에 리스킨이라는 브랜드 아시나용?

랭키닷컴에서 선정한 7년 연속 1위인 기능성 화장품 쇼핑몰이래요!!
이런거 똑 혹하는 나란 여자ㅋㅋㅋㅋㅋ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인

리스킨 TS 미라클 글로시 BB크림
부드러운 발림이 촉촉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3중 기능성 비비크림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결점을 촉촉하게 커버해주는 아이에요:)

또한,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트레할로스의 함유로
물기를 가득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동감 넘치는 피부로
오랫동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상자에서 꺼내면 포장지랑 같은 블랙&화이트의
요로코롬 깔끔한 비비크림이 들어있어요 :)

 

 

입구가 요렇게 펌프형이라 위생적이기도 하구
원하는 만큼만 잘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

 

 

 

 

열심히 구경 끝냈으면
이제 제 얼굴에 발라볼게용!!

 

오늘도 아침에 샤워하고 나와서 메이크업을 시작-

 

그래서 머리는 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저런것까지 신경써서 이뿌게 사진찍는

블로거는 못 되나보당 ㅠㅠ

 

기초케어 후, 선크림까지 마친 상태에요 :)

 

 

 

이제 미백화장품 리스킨 TS 미라클 글로시 비비를

적당량 펌핑해줍니당 :)

(좀 많이 짰나?;;;;;)

 

 

 

 

콩콩 찍어서 얼굴에 발라줬어요-

 

코를 중심으로 얼굴결대로,

안에서 바깥으로, 이마는 아래에서 위로

쓸어서 구석구석 발라줬습니다 :)

 

 

 

 

 

피부 촉촉해진 거 보이시나용?

촉촉함과 커버력은 함께 가기 힘든데,

제가 잡티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얼굴에 있던 잡티도 싹 커버가 되어서,

촉촉한 도자기피부같이 되었어요 어머낫 ♬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 결은 매끈하게 표현되어서,

자꾸만 만지고 싶어지는 피부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내 입으로 내 피부 예찬)

 

 

 

리스킨 TS 미라클 글로시 비비크림이 피부에

딱 밀착되어서 피부 결점들도 자연스럽게 커버가 되궁!!

자연스러운 광택이 나오는 미백화장품이더라구요 :)

 

 

제 피부가 건조하면서도 민감해서

조금만 자극이 가해지거나,

환절기에 붉은게 잘 올라오는데,

리스킨 TS 미라클 글로시 비비는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은 화장품이었용~

 

 

 

 

 

www.reskin.co.kr  

 

리프레시 유어 스킨 '리스킨'

리프레시 유어 스킨 '리스킨' 리프레시 유어 스킨 '리스킨'

www.reskin.co.kr

 

제가 사용했던 리스킨 TS 미라클 글로시 비비

위 링크 타고 가시면 더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구매하실 수 있어요 :)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리스킨의 다양한 화장품도 구경하실 수 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