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올해 삼재띠(쥐, 용, 원숭이)와 대박띠(호랑이, 말, 개, 토끼) 정보(다 나쁜 것만 있는 것은 아니다.)

by 라라듀 2022. 1. 3.
반응형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띠의 해

 

자(子) - 쥐

축(丑) - 소

인(寅) - 호랑이

묘(卯) - 토끼

진(辰) - 용

사(巳) - 뱀

오(午) - 말

미(未) - 양

신(申) - 원숭이

유(酉) - 닭

술(戌) - 개

해(亥) - 돼지

2022년 새해 벽두부터 운세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불립니다. 육십갑자 중에 서른아홉번째인 임인년(壬寅年)에 해당되기 때문입니다.

임(壬)은 "검은색, 북쪽"을 말합니다. 인(寅)은 땅의 기운이고 호랑이를 의미합니다.

임과인이 2022년에 통합되면, 그것은 검은 호랑이의 해로 불리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올해 삼재는 쥐의 해, 용의 해, 원숭이의 해이고 대박띠는 호랑이 해, 말의 해, 개의 해, 토끼 해에 태어난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삼재의 종류에는 도병재, 역력재, 기근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병재는 무기나 연장등을, 역려재는 전염병, 기근재는 굶주리게 되는 기근을 의미합니다.

검은 호랑이의 의미처럼 우리를 괴롭혔던 코로나를 이겨내 2022년 새해는 힘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2022년의 삼재는 원숭이 해, 쥐 해, 용의 해가 있지만 삼재라고 해서 모두 나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특히 용띠의 경우 삼재때 문서와 계약, 제안을 받을 것입니다. 삼재라고 해서 항상 나쁜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돈 대신 인간관계가 어려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동운은 원숭이띠가 유력하게 부각됐습니다. 신사업자의 이직·확대 운이 좋다고 합니다.

행운을 빌지만 움직일 때는 수비를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한 달에 계약이나 투자를 하면 손해를 봅니다. 제시간에 좋은 자리에 앉아야 합니다.

 

 

 

 

 

쥐띠는 몸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작은 질병들은 더 커집니다.

건강을 잃는 대신 직장이나 사업장에서 서류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쥐의 해는 올해 최악입니다. 아프면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2022년 임인년의 삼재와 대박띠를 알아봤는데요ㅡ,

삼재라고 모든게 다 나쁜것만 있는 건 아니니 다들 조심해야 할 것들 피하면서 들어오는 행운은 더 크게 잡을 수 있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