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 레시피 응용 / 간단하게 만드는 크랩롤샌드위치

by 라라듀 2020.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듀에여

 

크랩롤샌드위치 만들기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먼저 재료 소개를 할게용^^

 

식빵, 계란, 게맛살, 레몬, 적양파, 브로콜리, 홍·황 파프리카,

피클, 올리브오일, 다진마늘, 마요네즈, 케찹, 후추, 양배추

 

기호에 따라 가감해주시면 대요~

 

 

 

 

 

STEP1. 사우전드아일랜드소스 만들기

 

 

 

1. 계란을 15분 정도 삶아서 노른자랑 흰자를 분리 후,

노른자를 으깨주세요.

 

15분정도 삶아야 샌드위치에 넣을 수 있게 충분히 익어요!!

 

 

 

2. 홍·황 파프리카, 브로콜리, 적양파, 피클, 계란 흰자를

적당히 다져주세요.

 

너무 많이 다지면 국물이 나오니깐 적당히,

씹히는 느낌이 있도록 해주세요!!

 

 

 

3. 2번에 마요네즈, 케찹, 으깬 계란 노른자, 후추, 레몬 즙을 넣고,

쉐킷쉐킷 섞어주세요.

 

 

 

4. 게맛살을 찢어서 3번에 넣고, 다시 쉐킷쉐킷 섞어주세요.

 

사우전드아일랜드소스 완성!!

 

 

 

 

STEP.2 빵 굽기

 

 

 

1. 올리브오일을 두른 팬에 다진 마늘을 볶은 뒤,

식빵을 굽는다.

 

 

방송에서 나온 핫도그 번 찾아다녔어요ㅠㅠ

빵집이랑 이마트랑..........없대요

코스트코에만 파는건가용?

 

이가없으면 잇몸으로!!

대신 식빵으로 만들었습니당!!

 

 

 

 

 

STEP3. 완성하기

 

 

1. 식빵위에 양배추를 얹고 그 위에 사우전드아일랜드소스를 올려줍니다.

 

너무 커서 1/4조각으로 잘라서 먹었어요!!

하~ 진짜 맛있더라구용ㅋㅋㅋㅋㅋ

 

첫번째 접시는 사진 찍을 겨를도 없이

마구 먹기 바빴는데,

두번째부터 제가 블로거라는 사실이 생각이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도잡느라 바쁩니당!!

 

 

 

빵이 정말ㅋㅋㅋㅋㅋ

사먹는 마늘빵 같아용ㅋㅋㅋㅋㅋ

그동안 샌드위치 만들때는 빵을 그냥 굽기만 했는데,

다진 마늘이랑 함께 굽는 건 정말

획기적인 아이디어인듯요!!

 

어렵지 않은 레시피이니,

여러분도 요렇게 맛있게 만들어서 드셔보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