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편의점 도시락] CU 백종원 도시락 "매콤 불고기 정식"

by 라라듀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GS25에서 신동엽 도시락 이 출시되더니,

거기에 대응한건가요?

CU에서는 백종원 도시락

출시되었더라구요^^

 

 

 

 

 

백종원 도시락 그가왔다!

백종원 한판도시락

 

 

 

 

 

CU 문에서부터 백종원 아저씨가 반겨주네여~

 

어때유~ 한판 푸짐하쥬~

집밥은씨유

씨유랑 백종원아저씨 말투랑

라임 맞춘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푸짐한지 안 푸짐한지 한번 확인해보기 위해

구입해보았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어서 샀으면서,

핑계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갔을때는 요 맛밖에 없었어요~

매콤 불고기 정식(3,900원)

 

근데, 백종원 아저씨,

이제 연기도 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 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당!!

 

흰 쌀밥, 매운 불고기, 소세지, 백김치,

시금치, 계란, 햄

 

 

 

매운 불고기는 정말 매콤!!

제가 "아 매워~" 살짝 할 정도?

 

다른 애들도 맛있었어요!

근데 뭐, 생각없이 먹으면 맛있겠지만,

백종원 아저씨를 떠오르면

실망 할 수 있는 그런 맛?

 

 

 

 

 

도시락의 한계인가요?

일반 편의점 도시락이랑 그냥

비슷한 것 같아요~

 

근데 전에 먹어봤던 남치니는 이 가격이면,

한솥 사먹는게 낫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판도시락"이라고 따로 있다는데,

다음번엔 그걸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