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 레시피 응용 / 간단하게 만드는 게살크림파스타

by 라라듀 2020.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제가 어제 예고했었죠?ㅋ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ㅋㅋㅋㅋㅋ

게살크림파스타 만들기!!

 

자, 재료 준비 나갑니당^^

 

옥수수, 올리고당, 설탕, 우유, 스파게티 면,

양파, 게맛살, 생크림, 마요네즈, 후추, 브로콜리

 

어때요?

이전 포스팅보다 재료가 많이 줄지 않았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P.1 크림소스 만들기

 

 

 

1. 옥수수를 물에 담가서 올리고당, 소금 한꼬집을 넣고

팔팔 끓여서 익혀줍니당.

 

이건 통조림 옥수수로 하시면 굳이 이렇게 익힐 필요가 없는데요~

저희집에 제가 선물 받아온 옥수수가 한자루나 있어서,

엄마가 딸이 선물 받아놓은거라고 먹어야 한다고,

알갱이 다 까서 냉동실에 얼려놓으셨더라구요^^

 

여러 요리에 적재적소에 사용하고 있습니당!!

 

 

 

2. 옥수수에 우유를 충분히 넣고 갈아주세요!

 

옥수수 알갱이가 약간 씹힐 정도로 갈아주시면,

씹는 식감도 있어서 더 좋아요^^

 

 

 

3. 양파를 채 썰어서 소스 위에 넣고 볶아주세요.

 

양파가 단 맛을 내주고 씹는 식감도 줘서,

맛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줘요^^

 

 

 

4. 그 위에 생크림, 마요네즈, 후추를 적당량 넣고,

잘 섞어주세요~

 

후추를 넣지 않아도 맛을 보면 고소한 맛이 나요~

후추는 간을 조절해준답니당!!

 

 

 

 

STEP.2 면 삶기

 

 

1. 스파게티 면을 준비해주세요~

 

 

2. 면을 요렇게 둘러서 삶아주시면 대요~

소금 한 꼬집 넣어주시면 좋아요^^

 

차~암 쉽죠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 면은 덜 삶아야 한대요~

크림이랑 섞어서 한번 더 익힐텐데,

지금 충분히 삶으면 그때 면이 불게된다고 합니당!!

 

3. 코코넛 오일을 한 스푼 넣어서 버무려줍니다.

 

저희 엄마의 코코넛오일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P.3 완성하기

 

 

 

1. 면과 소스를 쉐이킷쉐이킷 해주세요!!

 

완성이 다 되어가용 헤헤헤헤헤^^

 

 

 

2. 파스타를 접시에 덜어 담고,

오늘의 주인공인 게맛살을 북북 찢어서

위에 올려주세요~

 

삶은 브로콜리도 함께 올려서,

색감을 예쁘게 만들어줬어요^^

 

이 비쥬얼과는 많이 다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쉽게 만든거니깐요!!

 

담엔 게살 튀김도 함께 넣어봐야겠어요^^

 

 

 

어때요? 참 쉽죠잉?

여러분도 충분히 만드실 수 있어요!!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