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집밥_주말 가족 모임_고소하고 맛있는 아빠표 소고기 구워먹기

by 라라듀 2020.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꼬기꼬기!!

꼬기는 언제나 조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추워지니깐,

밖에 잠깐 나가서 외식하는 것도

귀찮은 거에요ㅠㅠ

그래서 엄마랑 아빠랑,

집에서 맛나게 구워먹었습니당!!

 

 

 

 

소고기에요~~

요 빛깔이랑 마블링이랑~~

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자기 좀 먹어달라고,

아우성치는 듯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전 안 먹는 굴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살, 두 살 먹으면서,

입 맛이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는데,

요 굴은 아직도 진짜 못 먹겠더라구요ㅠㅠ

 

바다의 우유라고 완벽한 건강식품이니깐,

여러분은 많이많이 드세염!!

요건, 엄마아빠를 위해 양보아닌 양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화 버섯이에요~

고기랑 같이 구워먹으려고,

잘라서 준비해놨어요^^

 



상추랑 깻잎 쌈들!!

엄마는 고기 먹을때,

꼭!! 쌈에 싸서 먹으라고...

잔소리 아닌 잔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불에 올렸어요~

지글지글..........

동영상을 찍을 걸 그랬네요ㅠㅠㅠㅠㅠ

 

소고기다보니깐,

진짜 빨리 익는 거에요~

올리자마자, 입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 찍을 겨를도 없이 폭풍흡입하다가,

정신차리고,

버섯 사진하나 건졌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아빠가 구워주는 고기,

진짜 완젼 맛있어용^^

 

다음 주말에는 또 뭘 먹을지,

기대기대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