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햄버거 추천] 99.9% 자연 치즈로 만든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by 라라듀 2020.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롯데리아에서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CF 보셨나요?

 

 

 

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444CFEC7854E0045BCE8ED70EBCE75EA5C32&outKey=V128791c2a307f197d7bbfb338dded1852e15b86ecca01ae4d32bfb338dded1852e15&width=544&height=306

 

(광고CF) 김상중 롯데리아 인 더 버거 그 맛이 알고 싶다 편

 

serviceapi.nmv.naver.com

 

 

 

아 김상중 아저씨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햄버거까지 그것이 알고싶다를

패러디하네요 ㅋㅋㅋㅋㅋ

 

그 맛이 알고싶다

 

 

 

저 CF를 보고,

어찌 호기심이 생기지 않을 수가 있겠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저렇게 쫙쫙 늘어날까

궁금하기도 했어요^^

99% 자연치즈 로 만들었다는뎅!!

 

 

 

 

 

주문을 해봅니다.

기왕 먹는거,

더블로 주문을 했어용!!

 

해쉬는 감자튀김 같은건데,

더블은 고기 니깐ㅋㅋㅋㅋㅋ!!

 

 

 

음식이 나왔습니당!!

세트로 시켰더니, 치즈스틱도 포함되어있네요^^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더블은 비프가 들어있어용^^

해쉬+비프

 

 

 

먼저 치즈스틱을 먹어볼까용?

둘 중에 하나를 집어듭니당

 

겉은 보기만해도 짭쪼름하게,

양념이 잘 묻어있네요^^

 

 

 

여기에도 모짜렐라 치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끊기긴 했지만,

뭐, 항상 먹던 그런 치즈스틱의 맛이에여^^

 

 

 

 

 

자, 이제 주인공인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먹어볼 차례예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당!!

 

 

 

해쉬브라운 사이에 껴있는 비프와,

요 흘러내리는 치즈 보이시나용?

 



앙~

늘어나는 치즈를 표현하고 싶었는데,

차마 혼자있어서,

그렇게까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운데에,

하얀 모짜렐라 치즈 보이시나요?

치즈가 안에 많이 고여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대박!!!!!

 

 

 

 

 

그치만.....음.....

저도 치즈 참 좋아라하는데요,

전, 햄버거의 양상추와 토마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다소, 아니 많이

느끼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

 

그치만 신메뉴 한번

먹어봤다는 걸로 만족하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제 입맛은 아니었던걸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