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햄버거 추천] 그릴의 맛이 느껴지는 버거킹 머쉬룸 스테이크버거

by 라라듀 2020.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남치니랑 제가 좋아하는 버거킹이

선릉역에 한개 더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저번과 다른 지점을

가보았어요~

 

 

 

여기는 한 층이고,

페스트푸드점 치고 작은 규모에여~

그래서 테이블도 다닥다닥 붙어있더라구요ㅠㅠ

 

그치만 여기도 선릉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은 좋답니당!!

 

강남이니,

지난번 갔던 선릉역 버거킹보다는,

유동인구가 많은 거리 같았어요~

 

 

 

벽 한 쪽에 뙇!!!!!

박혀있는 버거킹 로고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킹은 대체적으로

요런 나무질감을 많이 쓰는것 같아요~

 

저 불타오르는 느낌의 로고!!

아, 저거 제대로 안 봐서 버거킹이라고 쓴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KING GRILLS HERE

 

버거킹의 컨셉답게,

그릴을 써주었네여^^

 

 

 

 

 

배고프니깐, 이제 주문을 해보아여^^

 

 

 

요런 메뉴들이 있어요~

시계모양의 감자튀김 기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중에서 저희는 가운데에있는 신메뉴인

머쉬룸스테이크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쫜!!!!!

그릴에 구운 패티에,

가득한 버섯과,

양파, 토마토 및 채소들

 

 

 

 

짠!!!!!

음식이 나왔어요^^

 

역시, 버거킹의 감자튀김 두께는

패스트푸드점 중에서 최고!!

 

요 두툼하고 그릴 모양 쫙쫙 그려져있는

패티 보이시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저거 먹어보고 단숨에,

이거 내가 먹어본 햄버거들 중

최고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짜쿵 보이는 버섯 보이세여?

버섯이 진짜 잘게 있는게 아니라,

엄마가 해주는 요리인양

큼직큼직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양파는, 구운 양파가 아니라,

진짜 확 매운 생양파라서

그릴 맛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어요~

 

물론,

그럼 먹고 가까이에서 얘기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너무 맛있었던 햄버거!!

 

고기구워먹는다는 착각을 주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쉬룸와퍼를 건너뛰고,

머쉬룸 스테이크를 먹어서

와퍼는 어떨지 잘 모르겠는데,

스테이크버거는 진짜 제 취향저격

 

 

 

 

 

여러분도 머쉬룸스테이크버거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