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맛집 추천] 41층에서 멋있는 야경을 보며 맛있는 식사를!! 세븐스프링스 목동41타워점

by 라라듀 2020.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 얼마전에 남치니랑 5주년 이었어요!!!

 

호호호호호

벌써 5년이나 만났다니, 감회가 새롭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마사지도 받고,

남치니가 예약해 둔 식당으로 향했습니당~!!!

 

 

 

 

 

그런데 저희는 주로 영등포, 종각, 명동

요런데서 놀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기차역 가까운 곳 ㅋㅋㅋㅋㅋ

 

근데 요날은 남치니가 말도 안해주고는,

신길에서 내려서는,

5호선을 타러 가는거에여~

 

어디가는지 자꼬 물어도,

안가르쳐주는 남치니ㅠㅠㅠㅠㅠ

 

 

 

 

 

그렇게 따라가다보니,

오목교에서 하차.

 

그러더니, 여기 고등학교때

자기가 엄청 다니던 동네라고,

여기여기 학원 다녔다고 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동의 학구열들 중 하나였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얘기를 하며,

한 건물에 들어섰습니다!!

 

 

 

 

 

뷔페 가기로만 하고 왔는데,

엘레베이터 기다리는데 요게 딱!

보이는거에여~

 

"요기 가냐구 남치니얌?????"

 

홍홍홍홍홍 아이 씐나용

 

 

 

 

엘레베이터에 타서,

41층을 사뿐히 눌러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만해도 그냥 씐나는

뷔페를 좋아하는 저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레베이터가 열리니,

맞은편에 또 하나 있는 엘리베이터

 



5시30분부터 디너 시작이에여~

남치니가 5시30분 예약이라고,

엄청 서둘러서,

저희는 5시30분 딱 맞춰서 도착했습니당!!

 

1등 도착!!

 

 

 

 

우리는 5시 30분에 도착했는데,

직원분이 전화를 받고 있고.....

사진이나 찍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스프링스의 7가지 테마섹 이래여

 

1. 헬씨 라이프

우리 몸에 좋은 건강 원료와 슈퍼 푸드를 사용합니다.

 

2. 마이 샐러드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DIY섹션

 

3. 제철 재료

계절별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원료를 사용합니다.

 

4. 로컬푸드

우리 땅과 바다에서 나는 식재료로 다양한 맛을 전합니다.

 

5. 건강 한식

직접 요리하여 집 밥 정성 그대로를 담아 제공합니다.

 

6. 세계 테마 맛 기행

세계 여러 곳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7. SNS

나는 트랜드 리더! SNS로 공유하고 싶은 핫한 섹션!

 

 

 

 

 

그때, 통화하던 직원분 입에서 나온 한마디,

"아~ 지금 창가쪽 자리는 예약 다 찼구요~"

남친이, 저를 툭툭치며

으쓱으쓱

요래서 예약을 해뒀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예약하고 가셔야해여^^

 

 

 

 

 

드디어 저희 입장합니다!!!!!

 

 

전망 정말 좋죠?

창가 자리라, 바로 떨어질거같아서

무섭기도했지만,

진짜 너무 예뻤어요~

 

해가 질랑말랑하는 어스름

 

 

 

 

 

한창 사진찍고 있는데,

남치니가 절 또 한번 재촉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경사진 고만 찍고,

음식 사진 찍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올릴 음식사진,

아무도 손대지 않았을때 찍으라고,

그래서 5시30분에 절 재촉해서

빨리 온거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거 내조 잘해주는 남치니에

또 한번 폭풍 감동

 

 

 

 

 

자, 사진 찍으러 갑니당!!!!!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진짜 많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뷔페의 음식들입니당^^

 

이제 먹어볼까여?

 

 

 

 

첫번째 트레이입니당!!

 

얼마전에 먹었던 나시고랭이랑,

피자롤, 크림파스타, 게살 샐러드

치즈 올라간 토마토

(연애 초반엔 토마토 안 먹다가 요새 먹으니깐,

남치니가 가끔 깜짝깜짝ㅋㅋ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연어에여!!

 

양송이 포타주도 남치니가 가져다 줬는데,

흠..... 이건 좀,

부드러운 맛이 아니라,

양송이의 거친 맛?

좀 맛이 세서 별로였어요ㅠㅠㅠㅠㅠ

 

두번째 트레이입니다!!

 

빠질 수 없는 연어, 칠리 씨푸드 파스타 샐러드,

치킨 엔칠라다, 김치 퀘사디야,

오른쪽 아래에 있는건 이름 까묵음 ㅠㅠㅠㅠㅠ

(소세지, 양파, 치즈, 배추, 뭐 그런게 들어있었어요;;;;;)

가운데는 월도프 샐러드

 

이상하게 뷔페는, 첫번째 접시가

제일 맛있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남치니 접신데,

연어와 토마토 파스타에 집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롤은 제가 괜찮다고 해서 가져왔고,

저 자몽은 별로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스프링즈에서 빠질 수 없는

DIY 샐러드죠?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만들어보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치니랑 같이 만들었는데,

그냥 만들어있는 샐러드가 더 맛있는 걸로~!

 

 

 

 

배를 좀 채웠더니,

밖이 깜깜해졌네여~~

 

야경이 너무 예뻐여^^

물론 제 새 카메라와 함께하니깐 더!!

 

요 접시는 제 카메라 성능을 보여드리기 위해 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면까지 해치웠어요!!

푸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면은 볼에 면을 담아서 주방 직원한테 드리고,

다시 받아서 두부나 오이를 얹으면 됩니당!!

오이 안 먹는 저는,

오이 패스~!

 

 

 

 

 

이제 그만 디저트를 먹어야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그 세븐스프링스에서 유명하다는

흙흙케이크입니당!!

 

먹어보니, 맛은..........

왜 때문에 유명한거죠?

비쥬얼만 독특하네여;;;;;

 

한 입 먹고 안 먹었어요ㅠㅠㅠㅠㅠ

 

요게 빵 중에서 그래도 제일 괜찮더라구여~

근데 남치니가 바삭한 윗부분만 뜯어먹으라고.....

그래야 괜찮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케이크는 그냥 상꼼한 케이크맛!!

 

 

마지막으로 저희가 뷔페오면 항상 먹는

아포카토예여!!!!!

우린 아포카토 먹으러 뷔페 간다는 얘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정샷따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남치니가 만들어 갖다 줬으니깐요.....

 

저기 설명에는

에스프레소를 아이스크림 위에 뿌리라고 했는데,

제 입맛은 에스프레소 위에 아이스크림

 

 

5년 만나니 이런게 좋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지 않아도 제 스타일대로,

에스프레소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어왔어요

 

센스쟁이 남치니예여♡

(오늘 유독 사랑이 넘쳐나는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퍼먹다 보면 없어진답니당~

에스프레소만 남으면

아이스크림 리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이 날은 너무 배가 불러서,

리필은 안 했네여ㅠㅠㅠㅠㅠ

 

이제 더이상 못 먹겠어요~

그냥 가기 아쉬워서, 야경이랑 같이

사진 한 장 남깁니다^^

 

이번 기념일도 행복한 5주년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