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편의점 떡볶이]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기는, 대한민국 대표 매운떡볶이 죠스떡볶이

by 라라듀 2020.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편의점에서 언니들이랑 즐겨먹던,

청양고추핫바가

10월31일부터 2+1이 끝났어요..........

또르르..........

 

그래서 우리는,

신메뉴를 찾고 있었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눈이 들어온 요것!!!!!

 

 

 

 

 

오잉?

죠스떡볶이!!!!!

 

우리가 좋아하는 떡볶이죵 헤헤

청양고추 핫바에 이어,

요걸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죠스떡볶이 (2,500원)

구매 완료!!!!!

 

 

 

 

 

포장을 뜯고,

사랑스러운 요 죠스떡볶이를

요리조리 찍어줍니당 찰칵찰칵

 

 

 

 

 

뚜껑을 열어보았더니,

헉!!!!!

너무나 고맙게도,

요렇게나 많이 들어있어요^^

 

 

 

찰순대, 쌀떡, 매운소스, 어묵양배추토핑

 

하하하하하

너무나 마음에 쏙! 드는 조합입니당^^

 

 

 

자, 재료를 확인하고,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면,

어떻게 만드는지 한번 볼까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죠스떡볶이를 즐기자~

 

 

1. 용기에 다음과 같은 순서대로 떡, 순대, 소스, 토핑을 넣고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80ml)까지 부어주십시오.

 

2. 뚜껑을 살짝 올려놓고 전자레인지 1000W 3분 30초간

기다린 후 뚜껑을 열어 잘 저어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10초 단위로 더 데워드시기 바랍니다.

 

 

 

 

떡과 순대를 넣었습니당!!

 

 

 

이제 매운 소스를 넣었어요!!

 

 

 

어묵 양배추 토핑도 얹어주었어요^^ 꺄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넣었다가 꺼냈더니,

요렇게 뚜껑에 송글송글

이슬이 맺혀져 있네여^^

 

어떤 비쥬얼이 나올지

너무 기대대여 두구두구두구

 

 

 

짠!!!!!

헉 이 열기 좀 보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식힌 후에,

다시 찍어봅니다^^

 

어때여?

죠스떡볶이의 비쥬얼로 보이나요?

 

 

 

저희가 감탄한건,

어떻게 편의점 떡볶이에,

요런 실한 순대를 넣어줄 생각을 했을까요?

 

죠스떡볶이 참,

칭찬받아 마땅하네여

쓰담쓰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니뭐니해도,

떡볶이랑 순대랑,

한번에 찍어먹는게 제맛이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여러분 아~

 

죠스떡볶이 맵기로 유명하잖아요~

근데 얘는 그거보다 덜 매워서,

전 더더 좋았습니당ㅋㅋㅋㅋㅋ

기존 죠스떡볶이보다

맵기는 덜하고, 더 달아진 것 같아여~

 

근데, 이 가격으로 어떻게 편의점에서

이런 퀄리티를 먹을 수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대.만.족!!!!!

 

저는 언니들이랑

다음에 또 먹으러 가려구여^^

 

 

 

 

 

 

 

 

 

 

아! 그리고,

케이티 회원분들은 gs25에서

요렇게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