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맛집 추천] 태국의 맛과 향을 저렴하게 느낄 수 있는 누들박스 / NOODLE BOX

by 라라듀 2020.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그럴때 있잖아요~

배가 많~이 고프진 않은데,

그렇다고 안 고프지도 않고.....

 

그럴때 저는 간단한 음식을 찾습니다.

누들박스 간단한 메뉴 파는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들박스로 갔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누들박스는

타임스퀘어 3층,

제가 전에 갔었던 반장떡볶이 옆옆에 있답니당!!

요렇게 작은 매장이에요~

 

 

 

입구에 주요 메뉴가 써있어서,

여기부터 살펴보고 있습니다^^

 

세트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남치니가 팟타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set A를 주문했습니당!!

 

단메뉴는 메뉴판에 요렇게 써있네요~

ORDER HERE

주문은 앞에 와서 해주세요^^

 

 

 

짜잔!!!!!

음식이 나왔어요^^

열어볼까요?

 

set A-팟타이+나시고랭+타이윙+소다(18,500원)

 

왼쪽은 나시고랭

오른쪽은 팟타이

 


태국음식에 문외한이라 잘 몰랐는데,

나시고랭은 밥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팟타이는 언제 먹어도 그 팟타이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래조래 얇은 면에 당근이랑 숙주나물이랑,

새우랑 계란후라이랑 넣어줬는데,

향은 태국의 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 면 좋아하니까,

저렇게 두개 펼쳐놓고 같이 먹다가,

결국 팟타이 제가 들고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나시고랭은 남치니거가 되었습니다^^

 

팟타이 먹느라고 정신 팔려 있었는데,

얘도 있었어요^^

타이윙

 

 

 

전형적인 구운 치킨의

고런 맛이었습니당!!

 

나쁘지 않고,

맛있지만,

별로 특별할 건 없는 맛?

암요암요

여긴 누들 전문점이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한끼 식사를 했네요.

여러분도 누들박스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