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편의점 간식 추천] 달콤하고 럭셔리한 케익 르블랑과 함께 따라오는 조지아 고티카 커피

by 라라듀 2020.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점심먹고,

1일1편의점 지키고 계신가여?ㅋㅋㅋㅋㅋ

 

잘 지키고 있는 저입니당ㅋㅋㅋㅋㅋ

 

오늘은 가격대비 좋은 물건을 봐서여,

여러분한테 전해드리려구해여^^

 

 

 

 

 

바로 요 과자입니당!!

르블랑(2,500원)

 

뭐 과자라기보다는,

케익에 가까운 비쥬얼이죵?^^

 

전체 4개가 들어있고,

4가지 합치면 548kcal라는

어마무시하지만

달콤한 소식ㅋㅋㅋㅋㅋ

 

 

 

메이플 시럽이 스며든

트리플 샌드 케익, 그윽한 풍미를

블랑블랑 감싸다.

 

 

 

 

 

 

 

 

 

 

열어보면 요런 애들 4개가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당ㅋㅋㅋㅋㅋ

 

첨엔 포장이 두개씩 달라서,

맛이 다른 줄 알았는데,

다 같은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

 

 

한가지를 꺼내서,

먹어봅니다^^

 

꾸~울꺽!!!!!♡

 

 

 

 

 

내부에 층층이 쌓인,

메이플 시럽입니당

 

겉도 달콤한 설탕크림으로 코팅되어서,

진짜 케익을 먹는 듯한 느낌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부리는 사치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여!!!!!

그보다여!!!!!

제가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가,

바로 이겁니당!!!!!

 

여러분!!!!!

르블랑이 조금 비싸다구여?

편의점 과자치고 비싸다고 생각해서,

고르지 않으셨나용?

 

 

 

 

 

르블랑에게는 특별한 뭔가가 있습니당ㅋㅋㅋㅋㅋ

 

바로,

요 커피를 같이 준다는 거에여!!!!!

조지아 고티카

그것도 390ml짜리,

편의점 냉장고에 고이 잠들어있는 아이,

요아이를 덤으로 얹어줍니당ㅋㅋㅋㅋㅋ

 

 

 

 

 

어때여?

이래도 르블랑이 비싼 과자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간식으로 르블랑 케익과,

달콤한 조지아 고티카 커피,

함께 드셔보시는 거 어떠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