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음료 추천] 스타벅스 신메뉴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 / 새콤한 한라봉 주스

by 라라듀 2020.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점심 먹고 이시간쯤되면,

티타임을 가져야 하잖아요~

 

좋은 정보 좀 드리려고 제가 나타났습니당!!

 

 

 

 

 

스타벅스에서 10월의 프로모션으로,

요런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이 스물스물 들리는거에요~

 

우리 블로거들은 또,

최신 트렌드에 앞장서니깐,

요런거 안 먹어볼 수 없자나요?ㅋㅋㅋㅋㅋ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 하나랑,

한라봉 주스 를 주문했습니당!!

 

블로거 여친 내조하는 남치니가,

뚜껑 열고 찍어야 하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

뚜껑을 열어줍니당^^

 

사진에는 휘핑크림이 마구 올라가있는데,

따뜻한 음료로 시켰더니,

뚜껑을 닫아주느라,

휘핑크림을 덜 뿌려주기도 하고,

고새 커피에 녹았는지

실제 비쥬얼은 요랬어요~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5,800원)

 

전 좀 실망

 

맛은?

좀 텁텁한 모카?

다크라서 진해서 그런가요?

좀, 마시고 물을 찾게되는 텁텁함?

그런걸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여!!

 

한라봉 주스(4,300원)

 

요번엔 요걸 먹어볼게여~~

 

색깔이 너무 이뻐서,

어떤 배경에도 잘 어울려요^^

 

얘는 일반 오렌지 쥬스보다 더 진해요!!

달기를 낮추고 진짜 과일의 즙이 더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달기가 낮아지니,

건강음료 같아서 좋았습니당ㅋㅋㅋㅋㅋ

 

시큼 새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이에여^^

 

힝~

갔다오니 요런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아쉽아쉽

저는 회사 근처에도 스타벅스가 없거든요ㅠㅠ

 

전 못했지만,

여러분은 도전해보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