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아이스크림 추천] 달콤하고 아삭한 벌집 아이스크림 소프트리 SOFTREE

by 라라듀 2020.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아이스크림 특집인가용?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아이스크림 먹은 사진이네용ㅋㅋㅋㅋㅋ

 

 

 

 

 

이번 아이스크림은 이 곳입니당!!

SOFTREE

 

벌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곳이죵!

 

 

 

남치니랑 밥 먹고 나왔는데,

요 아이스크림 가게가 뙇! 보이는 거에요~

원래 밥배랑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거죵?ㅋㅋㅋㅋㅋ

 

 

 

 

 

메뉴는 요렇게 있어요!!

스노우라이크셀이랑 망고망고는 품절 ㅠㅠ

 

근데 저는 벌꿀칩이 먹고 싶어서 온거거든요~~

 

 

 

 

 

와우허니칩스 (4,800원)

우유 아이스크림 / 벌집

 

요게 벌집이 들어가있는 아수크림입니당!!

 

 

 

먹어볼게용^^

 

 

 

비쥬얼은 요렇게 생겼습니당!!

근데, 생각보다 진짜 쪼꼼 담아줘서,

실망 ㅠㅠㅠㅠㅠ

 

 

 

그래도 달달한 벌집에

꿀이 뚝뚝 떨어지는 비쥬얼ㅋㅋㅋㅋㅋ

기대됩니당

 

 

 

숟가락도 요런 귀여운 모양이에용~~

우유 아이스크림 전문점답게 소가 그려져 있구요,

그 아래 SOFTREE 상호명이 적혀있네요~

 

 

 

 

 

한입 푹~ 떠서 먹어봅니당ㅋㅋㅋㅋㅋ

음.....맛은.....달아요 ㅋㅋㅋㅋㅋ

 

처음에 진짜 단맛이 확 와서 깜놀ㅋㅋㅋㅋㅋ

 

일단 단 맛이 먼저 확 느껴지고,

그 뒤에 꿀의 점성이 느껴집니당^^

꿀의 쫀득쫀득함이 식감을 자극했어요~

그러고나면 우유 아이스크림의 고소한 맛!!

우유 아이스크림이 진짜 천연 아이스크림인듯해요

깔끔한 맛이 맛있었어요~

그러면 마지막으로 벌집의 씹히는 맛이 느껴집니당

아삭아삭 하면서도 쫀득쫀득 캬라멜 씹어먹듯이 먹다보면,

아이스크림이 다 없어져용ㅋㅋㅋㅋㅋ

 

 

 

벌집이 은근 특색이 강해서,

만약 아이스크림이 순수하지 않았다면,

전체적으로 조화를 못 이뤘을 것 같네요~

 

전 또 이걸 먹으니까,

달달해서 그런지 케잌먹은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케잌에서 나는 그 우유와 달달한 냄새?

그런 맛이 나더라구요~~

 

 

 

아 역시 맛 설명은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직접 느껴보시고 맛 평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