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케이크 맛집]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생일파티 케이크

by 라라듀 2020.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짜 빵순이거든요 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케이크는,

진짜 먹지 않다고,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해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빵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생일파티를 할때

먹었던 케이크를 보여드리려구해요^^

 

 

 

짜잔~

맛있게 생겼죠?

제가 생일인 친구 손잡고 가느라,

다른 친구가 사왔는데,

요런 센스쟁이 ㅋㅋㅋㅋㅋ

 

이쁜 것도 사왔더라구요^^

 

 

자, 초를 꽂아봅니다^^

가운데 붉은색 과일들이,

열매마냥 모아있는데,

그 주위에 크림으로 잎 모양을 만들어서,

꽃 모양이 되어있어요.

 

이 케이크 만드신 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대단한 장인정신

 

자, 초에 불을 붙이고 노래를 불러봅니다!!

동영상 찍자고 해서,

노래부를 때 제가 찍었는데,

왜 때문에 3초밖에 안 찍혀져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S6 사용하시는 잇님들?????

혹시 동영상 찍을 때,

누르고 있어야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생일파티가 끝났으니,

먹어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를 뽑습니당​

 

케이크 속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여러분 아시죠?

저 생일파티가 끝나는 순간,

사진 찍을 정신이 없어진다는거 ㅋㅋㅋㅋㅋ

 

 

겨우 건진 사진 쪼가리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 초토화되고,

신경 안쓰고 놀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은 저렇게 그냥 하얀 카스테라예여~

하얀 생크림이 층층이 있고,

중간중간 과일도 꽂아있는,

평범한 생크림 케이크입니당!

 

 

 

 

 

여러분도 돌아오는 기념일에,

요런 케이크 하나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