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카페 추천] 프라페가 맛있는 선릉역 폴바셋 Paul Bassett 라떼프라페 그린티프라페 아이스크림

by 라라듀 2020.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의 프라푸치노 사랑은 다들 아시죵?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만만한게 카페다 보니,

자주 가게되네요^^

 

오늘 저의 추천 카페는 바로

폴바셋입니당!!!!!

 

 

 

 

 

선릉역 폴바셋이에요~

ㅋㅋㅋㅋㅋ저 아래서 사진찍느라 고군분투하는

꼬맹이 저 보이시나용?ㅋㅋㅋㅋㅋ

 

 

 

남치니가,

제가 먹고싶은 거 두개 시키라고 해서,

요렇게 주문을 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폴바셋은 우유로 유명하잖아요~

그러니까 라떼까지 ㅋㅋㅋㅋㅋ

 

그래서 라떼 프라페랑,

제가 좋아하는 그린티 프라페!!

 

내가 라떼 먹겠다며,

남치니는 그린티 먹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 진동벨은 요렇게 생겼네요.

저희는 15번이에요.

진동벨을 받고 자리를 잡고 앉아서 기다려봅니당

 

 

 

짠!!!!!

주문한 두 잔이 나왔어요~

여기는 위에 휘핑크림이 아닌,

진짜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어요

 

역시,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집 답습니당

 

컵 뚜껑이 다른 카페보다

위가 더 크게 뚫려있더라구요

마치 아이스크림통 같이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을 떠먹으라고 저렇게 나왔나봐요~

 

쫍쫍 두가지 다 맛을 봅니당

둘 다 맛있어요^^

근데 제 입맛엔 역시나 그린티 ㅋㅋㅋㅋㅋ

 

남치니한테 바꿔먹자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흔쾌히 바꿔주는,

내 착한 남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혹시 프라페 맛있게 즐기는 방법 아시나요?

요 컵 홀더에 적혀있네요~

 

step1. 스트로우로 음료를 주욱 들이키세요!

step2.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함께 떠서 드세요!

step3. 아이스크림을 음료와 섞어 드세요!

 

다들 요렇게 한 번 즐겨보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