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간편한 휴대용 미니 선풍기

by 라라듀 2020. 7. 1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죠?

이제 가을이 오고있나봐요~~

 

그래도 아직, 오후에는 많이 덥더라구요ㅠㅠ

특히나 남자들은 더위도 더 많이 타고ㅠㅠ

 

 

 

 

 

그래서!

제가 오늘 이 물건을 가져왔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 파는 것 같은.....ㅋㅋㅋㅋㅋ

 

 

 

 

 

휴대용 미니 선풍기에요!

더울때 필수품이죠?

요건 작아서 가방에 쏙 넣을 수 있으니,

언제든 들고다니기도 편하답니당^^

 

 

바람개비 미니 선풍기 사용 설명서입니당.

AA건전지 2개로 사용 가능하구요,

원터치 전원 스위치로 쉽게 껐다 켰다 할수 있구요,

날개가 EVA 스펀지 재질이라서,

손가락이 닿아도 전~혀 다칠 염려가 없다는 사실!

 

이 안에 건전지 2개가 들어있어요!

 

 

자! 이제 개봉을 해볼까용?

 

이뿌죵?

핑크, 블루, 그린 있었는데,

제 선택은 언제나 핑크 ㅎㅎ

 

엉덩이샷이에요

저 아래 버튼이 전원버튼이랍니당!

저걸 누르면 선풍기 팬이

위잉~ 돌아가요~

 

더울때 이거 하나 틀면,

얼마나 시원한지요!!!!!

작은녀석이 효자노릇을 톡톡히 한답니당^^

 

여러분도 더울때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