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손끝의 예술 네일아트 패디큐어

by 라라듀 2020.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는 지난주에 회사 언니들이랑

네일을 받고왔어요^^

 

키키 위메프에서 티켓을 사서,

신도림으로 고고했답니당

 

 

 

짠!!!!!

손이 완성되었어요^^

제 못생긴 손이지만,

네일을 받으니 쫌 나아보인다고,

위안을 삼습니다 ㅋㅋㅋㅋㅋ

 

 

 

 

저 땡땡이 추가한다고,

한 손가락당 3,000원이 추가되었어요ㅠㅠㅠㅠㅠ

 

 

 

 

이번에는 패디큐어를 하고있어요.

열심히 말리는 중~~~~~

과연 어떻게 탄생이 될까요?

 

짠!!!!!

제 못생긴 발이,

그래도 좀 나아 보이나요?ㅋㅋㅋㅋㅋ

 

가뜩이나 못생긴 발,

힐 신으면 저렇게 엄지 발가락이 까지네요ㅠㅠㅠㅠㅠ

내가 혹사까지 시키고 있으니ㅠㅠㅠㅠㅠ

미안해 내 발,

수고가 많다^^




 

 

같이 받은 언니들이랑 손을 모아봤어요 ㅋㅋㅋㅋㅋ

어떤가요?

저희 좀 예쁜가요?ㅋㅋㅋㅋㅋ

 

그만큼 돈도 많이..........ㅋㅋㅋㅋㅋ

 

 

제가 땡땡이로 손과 발을 맞췄다면,

이 언니는 투톤으로 손과 발을 맞췄고,

 

 

이 언니는 글리터 투톤으로 손과 발을 맞췄어요!!!!!

 

 

 

 

 

여러분도 네일이나 패디하실때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