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여행할때 필요한 휴족시간

by 라라듀 2020. 7. 1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이제 덥지 않아요.

여행가기 좋은 날씨,

가을로 향해 가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여행의 필수품을 보여드리려고해요^^

휴족시간

 

저는 일본에서 사왔던 거였는데,

그뒤로 보니까 한국에도 많아졌더라구요~

아니면,

제가 사고나서야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건지.....ㅋㅋㅋㅋㅋ

 

여행의 필수품 휴족시간은

제 대만 여행에도 함께했답니다^^

 

 

 

뜯기전에 까먹어서 그만ㅋㅋㅋㅋㅋ

뜯고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ㅋㅋ

일본에서 410엔에 구매했습니당!

 

사진대로 발바닥이나 발목,

또는 종아리에 붙여주면 좋은 것 같아요.

 

 

요렇게 6매가 들어있었어요~

 

 

자, 제 발에 붙여보았습니당ㅋㅋㅋㅋㅋ

 

저는 여행할 때 좀 많이 돌아다니는 스타일이라,

아침에 바로 붙였어요!

일단 발바닥에만 붙여보았는데요,

처음에 느낌이 이상한거에요 ㅋㅋㅋㅋㅋ

 

몬가 파스 붙인 느낌?

시원~한 느낌ㅋㅋㅋㅋㅋ

근데 요게 은근 쿠션감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발바닥을 쿠션으로 보호해주는 느낌

그리고 시원하니,

여름에 여행갔을 때 딱 좋았습니당!

 

물론, 잘 떼어지는게 조금 흠이었지만 ㅠㅠㅠㅠㅠ

덕분에 시원하고,

덜 힘들게 여행했던 것 같아요^^

 

요즘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한 번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