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이태원 맛집_홍석천의 마이첼시

by 라라듀 2020.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 밤에.....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죄송한 것 좀 들고 올게여 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맛집을 다녀왔어요!!

 

마이 첼시

 

홍석천의 이태원에 있는 10개의 레스토랑 중

유명한 집이죵?

 

 

 

 

 

입구를 들어서면 왼쪽에,

이렇게 부끄부끄한 홍석천 아저씨의 사진이 뙇!!!!!

다른 블로그에서 사진 보고 갔는데도,

막상 실제로 보니 볼때마다 놀라게 하는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

 

점심식사 시간 후 저녁식사 전,

어중간한 시간인데도,

매장안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매장은 작은데 사람이 많아서,

좌석이 좀 불편한 편인 것 같았어요.

 

저희도 그 중에 한 자리에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래도 토요일인데 줄 서지 않고 들어간게 다행!

 

 

 

 

자! 이제 음식을 주문해 볼까요잉?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수다수다수다

사진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아무리 수다여도,

음식 사진은 잊지않고 꼭 찍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코타 치즈 샐러드(16,000원)

 

리코타 치즈와 크랜베리, 견과류, 유자청 드레싱 샐러드입니당!

제가 한동안 빠져있었던

 

 

 

 

 

맛있어요!

맛있긴 한데.....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마마스가 최고인듯!

 



 

 

본레스햄 피자(20,000원)

본레스햄과 버섯을 곁들인 토마토 소스의 피자예요

먹물 도우가 이색적이고,

치즈가 많아서 맛있었어요^^

 



 

 

로제 쉬림프 파스타(18,000원)

 

새우를 얹은 로제 소스 파스타입니당.

요건,

토마토보다도 몬가 크림의 비중이

약간 더 많은 것 같아서

전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빵에도 찍어서 냠냠

내가 좋아하는 브로콜리도 냠냠

 

하~ 이 밤에,

제가 찍은 사진 제가 다시봐도,

배가 고파지네요ㅠㅠㅠㅠㅠ

배가 고파지니,

그만 자야겠어요ㅠㅠㅠㅠㅠ

 

여러분 안뇽~~~~~

'Like You'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탐스 키즈 캔버스 클래식  (0) 2020.07.14
<G마켓 이벤트> 던킨 모닝콤보 1,000원  (0) 2020.07.14
영화 뷰티인사이드  (0) 2020.07.12
이마트 매콤김말이튀김  (0) 2020.07.12
CGV 카카오프렌즈 콤보  (0) 2020.07.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