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CGV 카카오프렌즈 콤보

by 라라듀 2020. 7. 1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에 영화를 보구왔어요~

뷰티 인사이드

 

요 영화 되게 오래전부터 홍보도 했고,

제가 좋아하는 이진욱도 나와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드디어 보고왔습니당!!!!!

 

 

 

 

 

그건 나중에 포스팅하기로 하구여,

오늘은 거기서 만난 다른 아이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여러분 요런거 보셨나요?

제가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해서,

이런 물건들 관심갖고 보는 편인데,

요건 진짜 의외의 장소에서 뙇 만났네여 ㅋㅋㅋㅋㅋ

 

 

 

 

 

영등포 CGV예요

남치니랑 영화볼라고 와서,

저희는 항상 뭐 사서 들어가거든요 ㅋㅋㅋㅋㅋ

저는 츄러스, 남치니는 팝콘

 

일단 줄서서 "오늘은 뭐 먹지?"

하고 보고 있는데,

저게 뙇!!!!!

 

그때부터 남치니를 졸랐습니당ㅋㅋㅋㅋㅋ

저거 사달라고.....

진짜 울 듯 나는 저게 너무너무 갖고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키 남치니가 빵터져서 져줬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득템!!!!!

 

 

 

남자들은 저런거 사고싶은 마음을 잘 이해를 못해여ㅠㅠㅠㅠㅠ

 

 

 

 

 

제 차례가 되었습니당!!

제가 좋아하는 어피치 없대여ㅠㅠㅠㅠㅠ

두번째로 좋아하는 무지도 없대여ㅠㅠㅠㅠㅠ

그럼.....이라고 말하려는데,

고를수도 없대여ㅠㅠㅠㅠㅠ

 

집에와서 보니,

 

 

 

힝~

다음주에 CGV 한번 더 가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는 콜라, 사이다, 환타, 아이스티

 

어피치랑 무지가 없으면

네오라도 받자는 마음으로,

주황색 네오를 위해

오렌지 환타를 시켰습니당ㅋㅋㅋㅋㅋ

 

남치니는 콜라

넌 꼭 튜브를 받아야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맘대로 결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둔!

저의 꿈은 저 멀리 멀리로 사라지고~~~~~

저 두 아이가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환타 시켰더니 튜브주고,

콜라시킨 남치니는 제이지

 

이거 진짜 완전 랜덤인듯여.....

직원이 그냥 마음대로 주는듯해여..........

 

 

 

 

 

 

 

 

 

 

그래도 이젠 쟤가 제 식구가 되었으니,

이뻐해줘야죵ㅋㅋㅋㅋㅋ

 

아까 앞에 있던 인형은,

요렇게 위에 꽂아져요.

 

그러고 쟤네의 비밀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콩! 찍히는 도장이랍니당

 

 

 

 

 

 

 

 

 

 

자, 이제 들고 영화를 보러 가용!!!!!

 



 

 

쉐이크 팝콘 7가지 중에,

 

 

 

저희는 어니언 시즈닝 맛 선택!!!!!

 



소스?수프?를 넣고,

요렇게 뚜껑을 닫고

쉐이키쉐이키 흔들어줍니당ㅋㅋㅋㅋㅋ

영화가 시작하기 전에,

미리 흔들어 놓으세여!!!!!

옆 사람한테 방해가 되니깐여 ㅋㅋㅋㅋㅋ

 

 

 

 

 

저 어니언이 손에 많이 묻어여ㅠㅠㅠㅠㅠ

그래서 물티슈를 주나봅니당

어니언맛 맛있네요잉

 

여러분도 쉐이크 팝콘 드시고,

카카오 콤보도 꼭 받으세용!!!!!

 

 

 

 

 

'Like Yo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뷰티인사이드  (0) 2020.07.12
이마트 매콤김말이튀김  (0) 2020.07.12
신사역 건너수길 아이스크림 비스토핑 Bistopping  (0) 2020.07.11
후쿠오카 함바그  (0) 2020.07.10
이대 퀸즈베이글 queensbagel  (0) 2020.07.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