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이대 퀸즈베이글 queensbagel

by 라라듀 2020. 7. 9.
반응형

 

 

 

 

 

 

 

 

 

 

어디선가 사진을 봤는데,

베이글 안에 크림이 대박ㅋㅋㅋㅋㅋ

베이글 높이만큼 쌓아서 들어있는거에요!

 

이번주 주말은 여기다!

여기는 꼭 가봐야 하는 곳이다!

당장 찾아갔습니당ㅋㅋㅋㅋㅋ

 

 

 

 

 

역시나.....

저희는 아침 일찍 갔는데도,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ㅠㅠㅠㅠㅠ

하지만 줄이 길다고 포기할 제가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줄에 합류했습니다.

 

줄에 서서 보니 가게의 규모는 엄청 작아보였어요.

그래서 그 줄은 더 빨리 줄지 않는 듯 하더라구요ㅠㅠ

 

그치만 기다리고 기다려서 얻었습니다.

크림치즈 베이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아닙니다. 크림치즈입니당ㅋㅋㅋㅋㅋ

크림치즈의 종류가 이렇게나 많아요.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ㅠㅠ

조금 잘린 부분도 있어요ㅠㅠㅠㅠㅠ

 

 

 

뒤에 한 판 더 있는 아이들은 잘 나가는 아이들인가봐용

 

드디어 제 차례가 돌아왔습니다.

흥분을 가라앉히고 침착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주문을 침착하게 잘 해야합니다

헷갈리니깐요ㅠㅠ

 

연어샌드위치랑

블루베리 베이글+블루베리 크림치즈랑

멀티 그레인 베이글+얼그레이 크림치즈 주세여!

 

아저씨가.....

둘인데 너무 많은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수 있다고 사정사정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두둔!

 

연어샌드위치(5,800원)

연어연어연어연어

 

너무나 사랑하는 연어가 입에서 막 살아 움직여용ㅋㅋㅋㅋㅋ

연어 샌드위치는 잘 팔리기도 하고 신선함이 중요해서

아침에 안가면 없다고 합니당!

먹다보면 진짜 연어가 흘러내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메뉴입니당!

블루베리 베이글+블루베리 크림치즈(3,500원)

이 조합은 남친이 원한거에요.

다른 분들도 이 조합을 추천한 분들도 많았구요!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원래 블루베리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맛남ㅋㅋㅋㅋㅋ

 

 

 

 

 

이건 저의 선택!

멀티 그레인 베이글+얼그레이 크림치즈(3,500원)

주문해놓고, 너무 둘다 곡물 느낌인가.....

너무 갈색 칙칙한가..... 망설였는데

위에 두가지를 먹고 배가 꺼진후에 꺼내 먹엇더니 하.....ㅋㅋㅋㅋㅋ

전 뭘 걱정한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꼬소함이 너무너무 맛잇엇어용ㅋㅋㅋㅋㅋ

 

 

 

 

 

물론, 매일 먹으면 몸이..........

그치만 가끔씩 먹기로 강추합니당!

 

 

 

 

 

 

 

 

 

 

 

'Like Yo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사역 건너수길 아이스크림 비스토핑 Bistopping  (0) 2020.07.11
후쿠오카 함바그  (0) 2020.07.10
고추전 만들기  (0) 2020.07.08
명동교자 만두  (0) 2020.07.07
파스쿠찌 Pascucci 그라니따  (0) 2020.07.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