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명동교자 만두

by 라라듀 2020. 7. 7.
반응형

아빠가 만두를 너무 좋아하셔요~

저는 어렸을때 만두를 좋아하는 아빠가 이해가 가지 않았는데,

성인이 되니, 역시 아빠를 닮았나봅니다 ㅋㅋㅋㅋㅋ

만두 킬러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밖에서 먹는 음식이라고는,

피자, 파스타 이런게 대부분이었는데,

요즘에는 만두도 먹으러 다니네요

 

저도 이제.....나이가.....또르르ㅠㅠㅠㅠㅠ

 

 

 

오늘은 명동에서 유명한 명동교자 로 가봅니다.!

 

 

 

여기 이렇게 메뉴를 찍었는데.....

잘 안 보이시죠ㅠㅠㅠㅠㅠ

확대하면 보이기는 하는데.....ㅋㅋㅋㅋㅋ

 

우리 업소에서는 쌀, 콩, 마늘, 양파, 배추(김치), 고추(가루), 닭고기, 돼지고기는 국내산만을 사용합니다.

라는 문구가 있어요.

저 문구 덕에 믿음이 가네요

 

 

 

 

 

메뉴는 이렇게 딱 네가지 종류만 있어요!

 

칼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8,000원

만두 10,000원

이랍니다.

 

명동교자가 대한민국 칼국수의 원조라고 해요!

1966년 창업 이후, 명동에서만 가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여기 오는데는 자부심이 있는 것 같아요.

명동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곳이라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만두가 나왔습니다!

 

 

 

빤딱빤딱

육즙을 머금은 듯한 만두 10개가 들어있어요

 

속이 비칠 정도로 얇은 피에 최고급 암퇘지 고기, 채소, (호)부추, 갓 짠 참기름으로 만든 소를 채운 명동교자만의 찜 만두

 

속이 꽉 차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간도 절대 짜지 않고, 약간 심심한 정도?

그래서 여기있는 김치랑 딱이더라구요!

김치는 약간 매콤해서, 만두나 칼국수와 함께 먹기 정말 좋은 상태인 듯 했습니다!

 

 

 

 

 

여러분도 덥지만,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속이 꽉차서 맛있는 만두 한 번 드셔보세요!

'Like Yo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대 퀸즈베이글 queensbagel  (0) 2020.07.09
고추전 만들기  (0) 2020.07.08
파스쿠찌 Pascucci 그라니따  (0) 2020.07.07
이태원 스윗비 Swi:t B  (0) 2020.07.06
이태원 릴리코이 Lilikoi  (0) 2020.07.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