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이태원 릴리코이 Lilikoi

by 라라듀 2020. 7. 5.
반응형

테이스티로드 애청자입니다.

박수진 언니가 먹으면 저도 먹고싶어져요.

너무 예쁘고 맛있게 먹지 않나용?ㅋㅋㅋㅋㅋ

 

 

 

오늘도 테이스티로드 맛집을 찾아 떠납니당.

언제나 제가 가고싶다는 곳 함께해주는 남친씌 고맙습니당ㅋㅋㅋㅋㅋ

 

 

 

 

 

여자들은 물론 맛도 중요하지만, 눈도 충족시켜주는 음식을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여자들이 디저트를 좋아하나 봅니당.

저 방송을 보고 뿅뿅 반했어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갔습니당!

역시나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었어요.

방송에서 디저트만으로 6만원이나 썼다는걸 보니.....

 

 

 

제 흥분한 손짓 보이시나용?ㅋㅋㅋㅋㅋ

 

 

 

릴리코이의 시그니쳐 메뉴인 자몽 소르베 선데(15,000원)

소르베는 "셔벗"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라고 합니당

 

비쥬얼이 너무 예뻐서 안 시킬 수가 없어용

위에 동그란게 해같이 뜬건 자몽칩, 바삭바삭해서 과자같이 맛있어요.

흰색은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는데 생크림ㅋㅋㅋㅋㅋ

알록달록이는 달콤한 머랭

아래있는 자몽 알갱이는 좀 써요ㅠㅠ 그래서 생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

 

앗! 저 아래에 있는 얼음은 먹으면 안됩니당ㅋㅋㅋㅋㅋ

 

 

 

 

 

왼쪽은 블루베리 타르트(4,000원) & 라즈베리 슈(3,000원)

개인적으로 타르트가 최고!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 맞아요.

너무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근데 진짜 작아서, 오잉? 진짜 맛있다!!!!! 하는 순간 없어져 버렸네요ㅠㅠㅠㅠㅠ

 

슈는 진짜.....포크로 살짝 건드렸을 뿐인데,

안에있는 슈크림이 이 안이 너무 좁다며 비집고 나온거에요.

진짜 슈가 꽉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것도 대박!하는 순간 없어지고.....ㅋㅋㅋㅋㅋ

 

슈랑 타르트는 다음에 진짜 또 먹으로 가려구요

 

집에 사가지고 와야겠습니당!

'Like You'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스쿠찌 Pascucci 그라니따  (0) 2020.07.07
이태원 스윗비 Swi:t B  (0) 2020.07.06
카페 세븐스프링스  (0) 2020.07.05
오쁘띠베르 냉장고를 부탁해 박준우 쉐프  (0) 2020.07.04
나노블럭 조립하기  (0) 2020.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