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신사역 건너수길 아이스크림 비스토핑 Bistopping

by 라라듀 2020. 7. 11.
반응형

바다 콘서트를 보기위해 잠실에 놀러갓어용

가는 길에 평소 가고 싶었던 디저트 맛집을 들르기로 했답니다

 

비스토핑 Bistopping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온 디저트 맛집이에용

저기서 수진 언니의 저 프로포즈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남친한테 노래를 불렀답니다 ㅋㅋㅋㅋㅋ

 

 

 

 

내부에는 저렇게 아이스크림 콘 모형들이 가득하답니다

매장 크기는 생각보다 되게 작았어요

 

들어가자마자 당당하게 주문했습니다!

"프로포즈 콘 주세요!"

그런데..........

꽃이 시들까봐 한정수량만 만든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약 주문을 해놔야 먹을 수 있는거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너무나 기대했던 저는 멘붕 상태에 빠져서,

갑자기 결정 장애가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겨우겨우 정신을 차리고 그럼 리지의 아이스크림이라도 주문해보았네요

저 아이의 이름은 행복한 그대

 

 

 

대신 솜사탕으로 감싸달라고 ㅋㅋㅋㅋㅋ저만의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당

아주머니께서 행복한 그대는 그냥 우유 아이스크림에 초콜렛 꽂아놓은게 다라며.....

초콜렛 싫어하시는 분들은 실망을 하신다고...............

다시 한 번 생각할 시간을 주셧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전,

비쥬얼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온 것이기 때문에 "네, 그래도 주세요!"

당당하게 얘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제가 초콜렛을 안 좋아하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봣더니 예쁜데,

초콜렛 진짜 마나여ㅠㅠㅠㅠㅠ

초콜렛만 골라서 남친 입에 다 넣어줬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남친 고마웡 

 

 

 

 

 

제 뒤로 살짝 보이는 테이스티로드 포스터 ㅋㅋㅋㅋㅋ

 

 

 

요건 남친거에요

빠리지앵 몸블랑

아 이건 진짜 맛있었네요 ㅋㅋㅋㅋ

자꼬만 훔쳐 먹엇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 맛이 이렇게 달콤할 수가 있나용

 

 

 

오늘도 맛난 데이트였습니당

'Like Yo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트 매콤김말이튀김  (0) 2020.07.12
CGV 카카오프렌즈 콤보  (0) 2020.07.11
후쿠오카 함바그  (0) 2020.07.10
이대 퀸즈베이글 queensbagel  (0) 2020.07.09
고추전 만들기  (0) 2020.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