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이마트 매콤김말이튀김

by 라라듀 2020.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점심 시간이에요.

그래서 제가 맛난걸 가지고 왔습니당!ㅎㅎ

 

지난 주말에 여행갔다와서

난 오늘 하루종일 뒹굴뒹굴하겠다며,

씻지도 않고 집에서 엄마랑 놀았더니,

엄마가 저를 주려고 사놨다며,

냉동실에서 꺼내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잉?

이게 몬가요?ㅋㅋㅋㅋㅋ

평소에 엄마가 튀김 못 먹게 하거든요.....ㅋㅋㅋㅋㅋ

살찐다고.....ㅋㅋㅋㅋㅋ

밖에서 실컷 먹고 다니는거 아니까,

집에서는 건강식으로 먹으라며.....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여행가서 안보이니까,

튀김 좋아하는 제 생각이 나서 사놓으셨나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동보관이구요!

해동 및 조리방법은

1. 후라이 조리시 냉동상태의 제품을 170~180도 기름에서 약3~4분간 조리하여 먹습니다.

2. 오븐 조리시 팬과 제품에 기름을 바른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20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약 10분간 조리후 꺼내어 먹습니다.

 

오븐 왜이렇게 오래걸리나요?

그래서 후라이로 조리해 먹기로 했습니당ㅋㅋㅋㅋㅋ

 

 

 

 

이런거.....보시나요?ㅋㅋㅋㅋㅋ

저도 이런거 가끔 보긴 하는데,

엄마가 사온건 안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어련히 알아서 잘 사오셨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캡사이신"이 좀 무섭긴 하네여 ㅋㅋㅋㅋㅋ

이상한 재료는 없는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

 

 

대신 이런건 잘 봅니다.

그렇지만 안 먹는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아~ 이건 칼로리가 높네~

하고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5번에 나눠 먹는 아이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

전.....3분의 1은 먹은거 같은데;;;;;ㅋㅋㅋㅋㅋ

 

 

 

 

 

자, 이제 요리를 시작해볼게여!

(요리랄 것도 없이 냉동식품 해동시켜 먹는거지만.....ㅋㅋㅋㅋㅋ)

 

 

 

1. 팬에 기름을 두릅니다.

 

 

 

2. 포장지를 뜯어주면, 얼려있는 아이들이에요!!

 

 

 

3. 기름이 달궈지면 아이들을 투하해줍니다.

 

 

 

4. 휘휘 저어주세요.

한 부분만 익으면 안대니깐요!!

엄마의 빠른 손놀림이에여 ㅋㅋㅋㅋㅋ

 

 

 

5. 기름이니까, 기름종이나 키친타올을 깔아주고 담으면 좋죠잉

 

 

 

6. 뭐, 기호에 따라서 케챱을 추가해도 좋습니당

 

 

 

 

 

 

 

 

 

 

 

 

 

케챱에 콕! 찍어서

앙! 먹어주면, 속이 이렇게 빨개여 ㅋㅋㅋㅋㅋ

저 빨간건 케찹 아니고요,

처음에 포장지에 써있던 그 캡사이신입니당ㅋㅋㅋㅋㅋ

 

아 근데, 생각보다 더 매콤하네용

처음엔 당황했지만,

그래서 덜 느끼한 것 같아용

 

냠냠냠냠냠 혼자 다 먹어치워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알라븅

'Like Yo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원 맛집_홍석천의 마이첼시  (0) 2020.07.13
영화 뷰티인사이드  (0) 2020.07.12
CGV 카카오프렌즈 콤보  (0) 2020.07.11
신사역 건너수길 아이스크림 비스토핑 Bistopping  (0) 2020.07.11
후쿠오카 함바그  (0) 2020.07.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