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탐스 키즈 캔버스 클래식

by 라라듀 2020. 7. 14.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남치니 조카들 돌이었답니다~

돌잔치는 가족끼리 조촐하게 해서,

저는 아직 가족은 아니니깐,ㅋㅋㅋㅋㅋ

그 전 주에 놀러갔어요~

 

 

 

 

 

쌍둥이는 너무너무 예쁜거같아용ㅋㅋㅋㅋㅋ

물론 키우시는 부모님은 너무 힘드시겠지만 ㅠㅠ

진짜 말그대로,

기쁨은 두배인듯요^^

 

아가들 돌인데,

빈손으로 갈 순 없자나요~

그래서 한 달전부터 뭘 살지 엄청 고민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돌잔치는 뭐니뭐니해도 금반지인데,

제가 금을 드리기에는

좀 부담스러워하실 것 같고.....

옷은 너무 많이 있다고 하시고.....

 

 

 

 

 

그러다가 신발이 생각났어요!!!!!

 

이제 막 아장아장 걷는 아가들이,

탐스슈즈 신으면

진짜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열심히 인터넷을 검색해본 결과,

득템을 했습니당!ㅋㅋㅋㅋㅋ

한 명은 여자니까,

핑꾸핑꾸로!!!!!

 

동생은 남자니깐,

네이비로^^

 

 

 

 

 

 

자, 인증샷입니당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마저

 

 

 

가장 작은 사이즈 120으로 샀는데,

여자애기는 날씬해서 발도 많이 남아 돌더라구요,

근데, 남자애기는 통통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치니 누나가,

남자애기 발이 오동통해서,

들어가는 신발이 없었는데,

이건 찍찍이라서 들어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신기해하며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발에 안들어갈뻔했는데,

전 너무 다행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아직 둘다, 너무 아가라서

총 길이는 조금 컸지만,

이제 쫌만 지나면,

딱 신고 뛰어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아가들 선물은 크게해주는게 좋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