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베트남 쌀국수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르사이공 Le Saigon 쌀국수 스프링롤

by 라라듀 2020.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베트남 요리 좋아하시나용?

 

저는 원래 싫어했거든요ㅠㅠ

그 특유의 중국냄새 같은?

그게 너무 싫어서 처음에 먹어보고 충.격.

친구한테 너 다 먹으라고 줬었어요 ㅋㅋㅋㅋㅋ

 

그 트라우마로 한동안 베트남 음식점에 가본 적이 없었네요~

 

 

 

 

 

그러다가 회사를 들어와서 어느날,

쌀국수 먹을일이 있었는데,

허거덩

제 입맛이 변한걸까요?

아니면 메뉴가 한국식으로 변한걸까요?

너무 맛있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였을거에요,

제 쌀국수 사랑이 시작된게.....

 

오늘은, 엄마와 함께 먹기 위해,

베트남 음식을 포장하기로 했습니당!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이에요~

베트남 음식점같지 않은 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 ㅋㅋㅋㅋㅋ

 

메뉴를 볼까요?

엄마랑 둘이 먹을거니깐,

A세트 2개를 시키기로 했어요!

 

하..........그런데

세트메뉴는 테이크아웃이 안된다네요ㅠㅠㅠㅠㅠ

그래서 그냥 소고기 쌀국수 2개랑 스프링롤

낱개로 주문했습니당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으라고,

남치니가 사줬어용 키키키키키

 

 

 

 

 

 

 

 

 

 

짜잔!

집에 도착했습니당!

 

 

 

절인 양파가 빠질 수 없죠?

이게 김치처럼 아삭아삭해서 쌀국수를 더 맛있게 해죠요~~

 

 

 

소스가 4가지나 되어요!

솔직히 어디에 뭐 찍어 먹는지 잘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용ㅋㅋㅋㅋㅋ

 

 

 

스프링롤입니당!

자, 제가 한 번 먹어볼게용^^

 

 

 

빨간 칠리소스에 콕! 찍어서,

아그작!!

 

 

 

야채 가지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맛있어용!!!!!

 

 

 

왼쪽에 삐져나온 새우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

이게 솔직히 거의 소스 맛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몬가 싱겁고 건강한 맛이에요 ㅋㅋㅋㅋㅋ

 

 

대망의 쌀국수예요!!!!!

 

숙주를 저렇게 듬뿍 투하해봅니다 ㅋㅋㅋㅋㅋ

 

 

 

 

 

냠냠냠냠냠

읭?

이건, 대만에서 나던 그런 냄새?

흠..........

제 입맛이 변한게 아니라,

쌀국수 맛이 한국인에게 맞게 변했나봅니다.

 

그런데 여기는,

딱 현지인 입맛인 쌀국수를 만드는 곳 같아용~

진짜로 베트남에서 먹는 쌀국수나,

중국 특유의 냄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할 곳 같은데,

그동안 제가 가던 쌀국수집과는 다른 것 같네요ㅠㅠㅠㅠㅠ

미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