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선글라스 추천] 젠틀몬스터 Gentle Monster 디디오 DIDI O 신세경선글라스 박유천선글라스

by 라라듀 2020. 7. 1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행의 필수품이죠?

썬구리!!!!!

선글라스용ㅋㅋㅋㅋㅋ

 

다들 예쁜 선글라스 쓰시나요?

오늘 제가 제 선글라스를 보여드리려구 해요^^

 

 

 

 

 

젠틀몬스터 아시죵?

왠지 외국브랜드같지만,

국산 브랜드라는거~

연예인들도 많이 써서 유명해졌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 선글라스는,

일명 신세경 선글라스라고 불리는

DIDI O 디디오입니당!

 

 

 

이 사진보고 꽂혀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예쁜 신세경이지만,

저 선글라스로 더 도도해보이면서 예쁜 이미지가 있어요!!

 

물론, 저 선글라스를 낀다고,

제가 신세경이 되는건 아니지만요.....ㅋㅋㅋㅋㅋ

 

신세경이 아끼는 선글라스인가봐용~

착샷이 자주 포착되더라구요~

 

아! 요즘에 DIDI O2도 나왔는데,

그것도 신세경이 착용을 했더라구요~

신세경이 애용하는 브랜드 젠틀몬스터인가봅니당

 

 

 

박유천도 공항 패션에서 착용했네요^^

남,녀 불문하고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선글라스입니다!!

 

 

 

 

 

자, 그럼 개봉을 해볼까용?

 

 

케이스는 이렇게 튼튼하게 생겼어요~

이렇게 튼튼해야 잘 떨구는 저같은 주인을 만나도,

선구리를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겠죵?ㅎㅎ

 

오픈!!!!!

 

 

요리보고, 조리보고

뚜껑 안쪽에 젠틀몬스터라고 써있어용

 

 

안에는 요런게 들어있답니당

품질보증서랑, 안경닦이랑

 

젠틀 몬스터

 

 

디디오

 

 

 

 

 

요건, 지난 전주여행때

젠틀몬스터 디디오와 함께했던 사진이에요^^

 

저는 몬가 여성스러우면서 둥근,

저런 선글라스가 좋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떤 선글라스를 쓰고 계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