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추석 남은 음식 활용] 나물 비빔밥 만들기

by 라라듀 2020. 7. 20.
반응형

잇님들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또 한 주를 잘 버텨봅시당!!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었으니,

엄빠랑 비빔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당!!

 

 

 

 

 

먼저 이런 양푼이를 준비해 주시고요,

나물이란 나물이는 다 넣어줍니당ㅋㅋㅋㅋㅋ

 

한 단계, 한 단계씩 추가되는 거 보이시나용?ㅋㅋㅋㅋㅋ

숙주나물, 고사리(젤 안 먹는거니깐 많이!),

시금치, 소고기(얘네는 엄마가 김밥 싸주신다고 조금만),

할머니가 주신 열무김치

 


밥을 투하해줍니당ㅋㅋㅋㅋㅋ

건강에 좋으라고 잡곡밥이를 넣어줫어요^^

 

우리는 세 명이니깐,

 계란 후라이 4개를 해서 투척해줍니당ㅋㅋㅋㅋㅋ

 

고 위에 참기름도 뿌리고,

 

 

들깨가루도 투척!!!!!

 

깨소금도 휘휘 뿌려줬어요~

 

 

이제, 고추장을 넣고 마구 비벼줍니당ㅋㅋㅋㅋㅋ

저는 사진 담당이고,

엄마랑 아빠랑 같이 마구마구 비벼주고 계십니당ㅋㅋㅋㅋㅋ

 

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비쥬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막 섞은 비쥬얼 같기는 한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양푼에 한꺼번에 비벼서,

가족들이랑 다 같이 먹으니,

또 그 분위기가 주는 맛도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덕분에 추석 음식도 많이 줄었답니당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추석 남은 음식 활용해서,

요렇게 맛있는 비빔밥 만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