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마스크팩 추천] 미샤 워터타입 유액타입 그린티 마스크팩

by 라라듀 2020.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전 진짜 악 건성이라,

요즘 너무 걱정이에요ㅠㅠㅠㅠㅠ

 

평소에 신경도 안 쓰다가,

이렇게 닥쳐와서 관리합니당ㅋㅋㅋㅋㅋ

 

팩 좀 해야 할 것 같다고 했더니,

엄마가 마침 사놓으신게 있더라구요~

 

 

 

 

 

미샤에서 요렇게 판대여~

종류별로 2개씩

엥? 저 근데 사진 찍을 때는 10개라고 생각했는데,

한 개 어디로 도망간 걸까요?ㅠㅠㅠㅠㅠ

 

암튼 20개에 10,000원 이었습니다!!

가격대비 굳이에여!!!!!

 

 

 

 

 

제가 저렇게 진열해놓은 이유는,

위에 애들은 워터타입 에센스고,

아래 다섯 애들은 유액타입 에센스에요~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이걸 보고 본인에게 맞는 타입을 고르면 댈 것 같아요!!

 

전 아무래도 수분이 부족한 것 같아서,

워터타입으로_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그린티를 사용해보았습니당!



 

 

 

 

 

 

요렇게 붙이고,

전 30분 있다가 떼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원래는 15분~20분 있다가 떼셔야 합니당!ㅋㅋㅋㅋㅋ

 

 

 

 

건조했던 제 피부가,

반짝반짝 수분감을 머금고 다시 태어났습니당!ㅋㅋㅋㅋㅋ

 

이렇게 일회성으로 하지말고,

앞으로 자주자주 관리해줘야겠어요~

 

더군다나 마스크팩은 자주 하는 아이템인데,

이렇게나 저렴하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도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