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보기에도 예쁘고 건강에도 좋은 아삭아삭 연어참치샐러드

by 라라듀 2020.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끔씩 그런 날 있잖아요,

아무데도 나가기 귀찮은 그런 날!!

 

전 그런 날 엄마랑 요리를 하거든요~~

이번에는 연어참치샐러드 를 만들어봤어요^^

 

 

 

 

재료는 뭐,

'샐러드에 들어갈 수 있을 거 같은데?'

라고 생각해면,

원하시는대로 다 넣어도 대요!!ㅋㅋㅋㅋㅋ

 

전 연어참치샐러드니깐,

훈제연어랑 참치는 꼭 넣었죵ㅋㅋㅋㅋㅋ

 

 

 

훈제연어, 참치통조림, 양상추, 브로콜리, 파프리카, 양파, 아일랜드 소스
요렇게 넣어주었습니당^^

색깔도 생각하면서 넣어주었어요~

 

 

훈제연어 포장을 벗겨주면 요렇게 생겼답니당!!

엄마랑 장보러 갔는데,

50%해서 2,940원에 파는거에요!!

바로 겟ㅋㅋㅋㅋㅋ



 

이제 채소들을 먹기좋게 잘라서 한데 모아줘요~

브로콜리랑 양파를 잘라서 넣어주고,

 

 

색깔 예쁘라고 빨간색 파프리카도 잘게 잘라서 넣어주고,

 

 

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덩어리채 있으면 먹기 힘드니까,

손으로 부셔줍니당

 

양상추도 잘라서 넣어주고,

훈제 연어도 손으로 부셔서 넣어줘용~~

 

그 위에 참치도 으깨서 넣어줍니당!!

 

 

헉!! 엄마 손에 가려졌어요ㅠㅠ

아일랜드 드레싱 보이시나요?ㅠㅠ

저거 충분히 넣고 마구 섞어주세요!!

 

이 모든게 소스맛이 될 겁니당ㅋㅋㅋㅋㅋ

 

열심히 비벼주었어요~

 

 

엄마가 요렇게 볶음밥이랑 같이 담아주셨습니당^^

맛있어 보이나요?ㅋㅋㅋㅋㅋ

전 너무 맛있었어요~

요렇게 우리는 또 한끼를 때웠습니당ㅋㅋㅋㅋㅋ

 

남은 재료로 주말에 또 만들어 먹을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