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술집 추천] 핫한 부라더소다가있는 종로 / 종각 술집 임창정의 소주한잔

by 라라듀 2020.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요즘 순한 소주들이 많이 핫해여!!

 

과일 소주로 시작하더니,

요즘에는 브라더라는 탄산 소주도 나왔죠?

 

과일 소주들 마스터를 끝냈더니,

브라더 소다 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친구들 만나서,

아예 2차를 브라더 소다 있는 집으로 정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가게 된

임창정의 소주 한 잔

 

스타벅스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동명의 노래가 있죠?ㅋㅋㅋㅋㅋ

 

술~이 한잔 생각나~는 밤,

같이~ 있는 것 같~아요~♪

 

하이라이트는 이 부분!!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ㅋㅋㅋㅋㅋ요즘 아이들은 이 명곡을 알까요?

 

지하로 내려갑니다!!

저 내려가는 길에,

제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안따라오고 있으니까 훽 돌아봤는데,

그때 포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안보이니까 모자이크 안하겠습니당!!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면,

먼저 기본으로 요런걸 세팅해주세요!!

 

자, 이제 메뉴를 골라볼까요?

 

 

여기 브라더 소다 있다고 해서 들어왔는데,

메뉴판에 없는거에요ㅠㅠㅠㅠㅠ

 

음식 시키기 전에,

제일 중요한,

브라더 소다 유무부터 물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있대요!!ㅋㅋㅋㅋㅋ

그럼 다시 메뉴판에 집중을 합니다 ㅋㅋㅋㅋㅋ

 

 

 

 

배가부른 2차니까,

탕 종류가 좋겠죠?

 

Hit 메뉴는 아니지만,

평타는 칠,

옛날 오뎅탕(15,000원)을 주문합니다!!

 

 

 

뿅!!!!!

브라더 소다가 먼저 나왔어요^^

 

구하기 힘든 요아이니,

인증샷은 필수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술 취해서

얼굴 벌~개졌는데도,

요거 인증샷 하나 찍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센스있는 식당이네여

술잔까지 브라더 소다 맞춤!!

 

요건 3도 소주에여~~

완전 걍 음료수죠 ㅋㅋㅋㅋㅋ

 

브라더 소주 한 모금씩 먹어보고,

너무 밍밍했던 저희는,

아예 브라더소주 병에,

소주를 탈탈 털어넣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보고 빵터졌는데,

전 아직 참된 블로거가 아닌지,

사진은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어묵탕이 나왔어요!!

하~ 맛있겠다~

배불렀는데도

하~ 맛있겠다~

먹는건 왜 이렇게 자꾸 들어갈까요ㅠㅠ

 

소주에 딱 어울릴만한

어묵탕이었습니당!!

 

마지막으로,

브라더 소다를 먹은 기념으로

짠! 해여^^

 

아 참고로,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내부는 주점?포장마차?같은 분위기에여~~

 

시끄럽지만,

모두모두 흥에 젖어있는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브라더 소다 드셔보셨나용?

안 드셔보셨다면,

얼렁얼렁 도전해보세요!!

제가 저거 먹고 왔더니,

많이 풀려있는듯 하더라구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