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카메라 추천] 가볍고 셀카 잘 나오는 카메라 삼성 nx 미니(mini) 개봉기

by 라라듀 2020.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히힛

 

제가 그동안 살까말까를

백번도 망설였던 카메라를,

요 블로그 핑계로,

고민없이 하루만에 질렀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제 카메라 좀 보여드리려구

요렇게 나타났어요~~~~~

 

우선 제가 필요로 하는 카메라는

 

1. 블로그에 일상 포스팅하는 정도의 카메라

2. 들고 다니기 편해서 일상 포스팅하는 정도의 카메라

3. 셀카가 잘 나와서 일상 포스팅하는 정도의 카메라

 

그렇게 결정한 것이,

삼성 nx 미니 입니당!!

 

삼성nx미니는 요런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1. 슬림(22.5mm)하고 경량(158g)한 디자인

2. 75.2mm 플립업 터치 디스플레이

3. 2050만 화소 BSI CMOS 이미지 센서

4. 내장형 Wi-Fi와 NFC를 통한 빠르고 편리한 공유

5. 셀프 촬영에 편리한 광각 렌즈(35mm 환산 시, 24mm)

6. 1/16000초 고속 셔터 스피드

7. Full HD 고화질 동영상

8. ISO 160~12800의 폭넓은 촬영감도(확장감도 100~25600)

9. 전문가스러운 사진을 쉽게 촬영하는 스마트 모드

 

 

 

 

 

 

 

 

 

 

최저가를 검색해본 결과,

옥션에서 진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배송은,

금요일 오후에 시켰는데,

월요일 오전에 오더라구요~~

 

상자 안에는,

삼성 nx 미니 박스와

사은품 파우치가 들어있었어요~

 

파우치가 너무 커요ㅠㅠ

근데 다들 요런 파우치 받았더라구요~

마음에는 안 들지만,

카메라 케이스 살때까지는,

여기에 넣어다녀야지용!!

 

제 카메라는 소중하니깐요!!ㅋㅋㅋㅋㅋ

 

 

 

 

 

아! 요 보호 필름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요걸 잘 잘라서 카메라 화면에 붙여주세여!!

물론,

삼성nx미니 전용 필름이 아니라,

붙이기 좀 힘들었습니다ㅠㅠㅠㅠㅠ

 

 

드디어 카메라를 오픈해 볼게요^^

 

 

컬러는 요 네가지랑 화이트!!

그렇게 다섯까지에요~~

근데 핑크성애자인 저는,

볼 것도 없이 핑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를 뜯었을때,

요런 표시가 남아있어야지 정품이래요~

제거 정품 맞습니다!!

 

요 스티커를 훼손하면,

이 물건에 대한 책임을 안 진답니다! 흥!

 

맨 위에 있는 상자 안에는,

요런 CD들과 설명서 및 보증서가 들어있어요~

 

근데 CD는 필요 없고,

설명서도 읽지 않고,

사용하면서 차차 알아가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요게 진짜입니당!!!!!

 

 

 

오른쪽에는 충전기, 배터리, 손목끈,

메모리, 필름 등이 들어있어요~~

 

제가 삼성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핸드폰이랑 카메라랑,

충전기가 호환 된다는 사실도,

제가 이 카메라를 고르는데 한몫했어요~

 

 

 

 

 

WOW!!!!! 너무 예뿌지 않나용?ㅋㅋㅋㅋㅋ

저는 첫 눈에 홀딱 반했답니당ㅋㅋㅋㅋㅋ

 

 

 

뚜껑을 열어서, 저기에 필름을 끼우면 대요~

저는 9mm의 기본 렌즈를 샀는데요~

 

9mm 단렌즈는 다른 렌즈에 비해

휴대성이 좋고 가벼워요~

풍경이나 셀카 등 일상 포스팅하기

무난한 렌즈라서 선택했습니다^^

 

 

 

렌즈를 끼운 모습이에여~

하~ 너무 이뻐요 ㅋㅋㅋㅋㅋ

제 눈에 하트하트 ㅋㅋㅋㅋㅋ

 

 

 

상자안에 들어있던 손목끈을 달아봤어요~

첨에 저거 어디에 다는 줄 몰라서,

이리저리 헤맸다는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흰색이라 때 탈까봐 걱정이에요ㅠㅠ

 

 

 

요 오른쪽에 DIRECT LINK 버튼 오른쪽에 있는 버튼이

키고 끄는 전원 버튼입니당!!

 

그 오른쪽에 큰 동그란 버튼이,

사진 찍는 버튼인건 아시겠죠?ㅋㅋㅋㅋㅋ

 

 

 

가운데 네모는 열면,

USB를 꽂을 수 있는 곳이에여~~

 

 

 

요로케 오른쪽을 열면,

파란색 부분은 배터리를 넣는 부분이고,

microSD 여기는,

메모리 칩을 넣는 부분이에여~~

그 왼쪽 구멍으로 충전을 한답니다^^

 

 

 

평소에는 요렇게 납작한 렌즈였다가,

 

 

 

전원을 켜면 요렇게 사~알짝

빼꼼하고 마중나와여 ㅋㅋㅋㅋㅋ

 

 

 

요렇게 돌려서 셀카도 찍을 수 있구여,

셀카도 너무 잘 나온답니당^^

 

자자, 그런거 앞으로 차차 보여드리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 사진의 특성대로 요런걸 선택해서

촬영할 수 있어요~

그림으로 어렵지 않고,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저런게 왜 필요한지는,

직접 찍어보니까 마구마구 느껴지더라구요^^

 

 

마지막, 저의 설정샷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 너무 행복해용ㅋㅋㅋㅋㅋ

잠잘때도 안고 자고 싶은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nx mini랑 같이

사진 많~이 찍어서,

포스팅 많이 하겠습니당!!!!!

 

기대해주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