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청정원 푸드박스] 나물 왕교자 3종 <참나물 왕교자, 취나물 왕교자, 곤드레 왕교자>

by 라라듀 2020.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정원 푸드박스 요리를 가지고 왔어요 :)

이번 3월 정원이의 푸드박스에는

유난히도 제가 좋아하는 만두 종류가 많더라구요~

만두성애자는 넘나 행복합니다 ♬

 

 

 

오늘 소개할 3월 정원이의 푸드박스 제품은

청정원 나물 왕교자 3종세트,

참나물 왕교자, 취나물 왕교자, 곤드레 왕교자에여 :)

 

항상 김치만두나 고기만두만 사먹었는데,

(아 요즘은 갈비만두로 진화하긴했었다 ㅋㅋㅋㅋㅋ)

 

요렇게 건강을 듬뿍 품은 나물만두가 있다니깐,

옆에서 엄마가 요새는 요런것도 나왔냐며,

저보다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

 

 

 

<건강품은 나물만두, 참나물 왕교자>

 

신선한 참나물로 만두속을 꽉 채워

그윽한 나물향과 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왕교자 만두입니다.

 

 

 

<건강품은 나물만두, 취나물 왕교자>

 

신선한 취나물로 만두속을 꽉 채워

그윽한 나물향과 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왕교자 만두입니다.

 

 

 

<건강품은 나물만두, 곤드레 왕교자>

 

신선한 곤드레나물로 만두속을 꽉 채워

그윽한 나물향과 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왕교자 만두입니다.

 

 

 

나물 왕교자 3형제의 조리방법은

모두 같아요-

 

찐만두 조리시,

1. 찜통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열을 가합니다.

2. 물이 끓기 시작하면 채반위에 만두가 겹치지 않도록

골고루 배열하여 강한 불로 약 7분간 찌면

찐만두의 참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군만두 조리시,

1. 중불에 식용유를 두른 후라이팬을 가열시킵니다.

2.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냉동상태의 만두를 적당량 배열하고,

주걱 또는 뒤집게로 뒤집어가며

약 7~8분간 표면이 노륵 노릇해질 때까지 구운 후

꺼내어 드시면 됩니다.

 

 

 

나물 왕교자 3형제는 모두

 

-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여 더욱 신선합니다.

- 국내산 생나물로 만들어 더욱 건강합니다.

- HACCP인증으로 믿을 수 있습니다.

 

 

 

 

 

이제 나물 왕교자 3종세트,

저는 함께 찐만두로 만들어볼게요 :)

 

찜통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열을 가해줘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그 위에 채반을 올려줍니다!!

채반 위에는 만두들이 채반에 엉겨붙지 않도록,

기름종이를 올려줬어요 :)

 

 

 

채반 위에 얼어있는 만두를 예쁘게 배열하고요,

뚜껑을 닫고 강한불로 약 7분정도 기다려줍니다!!

 

어떤 음식이던지 가장 맛있게 만드는 방법은

설명서에 있는 그대로 만드는 것 :)

오랜 연구로 내린 7분을 꼭 지켜줘요 ♪

 

 

 

짜잔~

나물 왕교자 3형제 찐만두 완성 :)

 

 

 

나름 구별한다고 네개씩 똑같은 종류로 모아놨는데,

찌고 나니깐 다 똑같이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반짝반짝에,

손으로 만들면 나올 수 없는 저런 물결무늬-

넘나 예뿌고, 식욕 돋음 ♩

 

 

 

<참나물 왕교자>

 

교자 안에 참나물을 아낌없이 듬뿍 넣어줘서,

김치만두가 아닌데도 느끼함이 감소되구요,

고기까지 듬뿍 넣어줘서,

나물 별로 안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왕교자에여 :)

 

 

 

<취나물 왕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겉모양 뿐만 아니라

속까지 넘나 비슷하게 생겼죠?ㅎㅎ

 

근데 맛도 제 입맛에는

참나물이랑 취나물은 비슷했던 듯 :)

 

만두 피도 아주 두껍지도 않고,

또 너무 얇지도 않아서

쫀득쫀득하니 씹는 식감이 좋았던 ♬

 

 

 

마지막으로, <곤드레 왕교자>

 

청정원 나물 왕교자 3형제 중

제 입맛에 가장 쌉싸름했던 왕교자-

 

근데 살짝씩 나는 그 씁쓸한 맛을,

고기랑 만두피가 잘 보듬어줘요 :)

결론은 함께 있어서 맛있었다는 것ㅋㅋㅋㅋㅋ

 

 

 

 

 

청정원 푸드박스 나물 왕교자 3종으로

맛있는 매생이 만두국을 만들어 봤어요!!

 

1. 매생이를 물에 잘 씻어서 준비해줍니다.

 

2. 들기름과 참기름을 한바퀴 둘러줘요~

떡국의 고소한 맛을 위해서!!

 

3. 깨끗하게 씻은 매생이 투척!!

참기름, 들기름이랑 잘 볶음볶음 해주고요 :)

 

4. 물을 부어서 국물을 내주고, 살짝 끓기 시작하면 그 위에,

오늘의 주인공인 청정원 나물 왕교자 3종을 투하해줍니다 :)

 

청정원 푸드박스,

나물 왕교자 3종으로 만든 매생이 만두국 완성 :)
 

 

 

 

 

청정원, 정원이의 푸드박스,

나물 왕교자 3종으로,

맛있는 교자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