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청정원 푸드박스] 세계 군만두 3종세트 <긴자식 군만두 눈꽃교자 / 밀라노식 군만두 라비올리 / 브라질식 군만두 엠빠나다>

by 라라듀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정원 푸드박스에서

세계 군만두 3종세트 를 가지고 왔어요~

 

군만두는 중국음식에서 종종 먹어서

중국음식으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후쿠오카 여행에서도 그랬고,

전 세계적으로 자기 나라만의 스타일로

군만두를 먹더라구용 :)

 

 

 

정원이의 푸드박스 세계 군만두 3종세트-

 

밀라노식 군만두 라비올리

긴자식 군만두 눈꽃교자

브라질식 군만두 엠빠나다

 

 

 

 

 

입안가득 흐르는 부드러운 육즙

<긴자식 군만두 눈꽃교자>

 

눈꽃교자는 전에 오늘 뭐먹지?에서

성시경이랑 신동엽이 만드는걸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그때는 여러가지 재료도 필요하고,

만들기 힘들어 보였는데,

청정원 눈꽃교자만 있으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

 

 

 

청정원 눈꽃교자는 눈 꽃에 반하고 맛에 반하는

일본식 정통 군만두입니다.

겉은 바사삭~ 속살은 스르르 육즙이 가득한 정통 야끼 교자만두입니다.

긴자 이자카야 맛 그대로 만맥(만두+맥주)으로 즐기시기에 딱 좋습니다.

기름없이 소스만으로 구워 더 편리합니다.

 

 

 

청정원 긴자식 군만두 눈꽃교자 안에는

교자랑 눈꽃교자 소스가 들어있어요~

 

1인분에 만두 8개!!

총 16개가 들어있어서,

교자도 2개로 소분해주는 센스 ♬

 

 

 

 

 

눈꽃소스를 전자레인지로 약 1분 10초간 해동 후

중강력불에 30초간 달군 후라이팬에 올립니다.

 

 

 

눈꽃소스가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바꾸고 만두를 올립니다.

이 때! 별도의 기름 두르지 마세여 :)

중요중요★★

 

 

 

만두 8개가 1인분이니깐,

만두 8개로 예뿌게 배열해줘요 :)

 

뚜껑을 덮고 중불에서 약 4분 30초간 조리를 합니다.

중불에서 조리 중 갈색부분이 생기고,

눈꽃소스가 거의 날아가면 뚜껑을 열어,

약 1분간 수분을 날려줍니다.

 

 

 

접시를 후라이팬에 엎어, 뒤집어냅니다.

 

뒤집는 과정에서 좀 버벅였더니,

얇디얇은 눈꽃소스가 부러지고 난리.....

그치만 바삭하니 맛있겠지요?ㅋㅋㅋㅋㅋ

 

눈꽃소스로 만든 부분이 넘나 얇으면서

바삭바삭해서 식감을 제대로 자극해주는 듯 :)

 

 

 

바닥은 바삭바삭 군만두인데,

요렇게 뒤집으면 뽀얀 찐만두의 비쥬얼이랍니다 :)

 

한 입에 넣으면 그 조화가 넘나 최고

 

세가지 군만두 중에 제 입맛에

가장 맞더라는 ㅎㅎ

 

 

 

 

 

 

 

 

 

 

입안가득 퍼지는 자연치즈의 향연

<밀라노식 군만두 라비올리>

 

라비올리는 이탈리아의 만두로서

파스타 반죽의 두 층에 고기나 치즈, 야채를 넣어 만드는 요리로

전통적으로는 리코타 치즈를 시금치나 쐐기풀과 함께 섞어서 넣은 소에

토마토소스를 넣어 파스타로 즐긴다고 하네여 :)

 

 

 

청정원 라비올리는 파스타 피가 아닌 군만두에 어울리는

얇은 만두피를 사용했습니다.

자연 리코타 치즈를 사용하여 입안 가득 생(生)치즈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삼각형 모양에 햄, 옥수수로 속을 채웠습니다.

 

삼각형 모양에 꽁꽁 얼려져있는 라비올리-

몬가 가장 치즈의 향이 확 올라오던 군만두였어요 :)

 

 

 

 

 

 

 

 

 

 

입안가득 불타는 살사소스의 열정

<브라질식 군만두 엠빠나다>

 

엠빠나다는 스페인 북부 지방에서 유래 된 음식으로,

"엠빠나다"라는 말의 어원은 "en+panada"(영어 "in+breaded")로서

"빵에 말린", "빵안에 말린" 의미이며,

남미 국가 사람들이 군것질 간식이나 후식, 안주로 흔히 즐겨먹는 음식이다.

 

 

 

청정원 엠빠나다는 남미의 열정을 그대로 담은 푸리미엄 퓨전 군만두입니다.

입안 가득 불타는 살사소스와 타코 소스의 색다른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끈한 맛으로 만맥(만두+맥주)으로 즐기시기에 딱 좋습니다.

 

 

 

열자마자 똥글똥글 꽃모양의 만두피가

인상깊었던 브라질 엠빠나다 군만두 :)

 

 

 

라비올리랑 엠빠나다를 함께 구워줬어요~

 

중불에 식용유를 두른 후라이팬을 가열시킵니다.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냉동상태의 만두를 적당량 배열하고,

주걱 또는 뒤집개로 뒤집어가며 약 4~5분간

표면이 노릇노릇해질때까지 구운 후 꺼내어 드시면 됩니다.

 

 

 

 

 

드디어 완성 :)

 

 

 

먼저 이탈리아 밀라노식 라비올리는

리코타 치즈가 가득 들어차서

살짝 느끼한 맛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김치를 부르는 맛이다랄까?

 

 

 

안에 치즈랑 간간히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도 들어서 옥수수 발견하고는

인증샷도 남겨놨어요 ㅋㅋㅋㅋㅋ

 

느끼한 것 진짜 잘 드시는 분들에게

넘나 최고인 튀김+치즈 ㅋㅋㅋㅋㅋ

 

 

 

그 다음 엠빠나다를 먹어볼 차례!!

엠빠나다는 먹기 전부터 넘나 예뿐 모양에

제 마음을 흠뻑 뺏었더라죠 ㅋㅋㅋㅋㅋ

 

살사소스와 타코 소스때문인지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우리의 김치만두인냥ㅋㅋㅋ

엠빠나다 한입, 라비올리 한입,

둘이 딱 잘 어울리더라는 :)

 

 

 

맛있는 군만두로 한상 차렸더니

엄마가 오늘은 중식의 날이라면서

뚝딱뚝딱 자장면을 만들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오홍

 

 

 

청정원 군만두 3종세트와 함께

주말 중식데이 먹방 씐나게 찍었더랍니당ㅎㅎ

댓글